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공지사항 > 채용공고 프린트

채용공고

본문영역 시작
채용공고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3학년도 2학기 제6차 교수초빙 공고(전임, 강사)
작성자 교무
등록일 2023-08-22
조회수 1403
파일
  • 2023-2 제6차 신규임용(전임).zip
  • 2023-2 제6차 신규임용(강사).zip
1. 모집공고
가. 정년트랙 전임교원 : 간호학과
나. 강사 : 미용예술과 메이크업미용전공



2. 지원 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사립대학 교원임용 및 본 대학 교원임용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 학생지도 및 교수능력이 있는 분
- 본 대학의 임용기간 중 주당 일정 시간의 강의를 담당할 수 있는 분
- [겸임] 본직기관에서 상시(유사경력 포함)적으로 3년 이상 근무하고 있는 정규직 재직자인 분
유사경력이란 모집학과 지원 전공과 업무성격이 유사한 타 기관 근무경력을 의미함.
※ 학과의 지원 자격요건이 별도로 있는 경우 상기 기준 외 추가적으로 필요한 자격요건임.




3. 제출서류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번역문을 첨부하여 공증 후 제출)
- 전임, 강사 지원구분에 따라 다르므로 해당 개별 공고를 확인해 주십시오.




4. 공고기간 및 접수기간
- 전임 : 2023.08.22.(화) ~ 2023.09.05.(화) 16:00
- 강사 : 2023.08.22.(화) ~ 2023.08.25.(금) 16:00



5. 접수방법
가. 지원 접수 : 교수초빙 지원서를 인터넷(https://prof.swwu.ac.kr)통해 온라인 접수.
- 온라인 지원을 마감일에 임박하여 작성하는 경우 예상치 못한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 있고, 문의전화가 폭증하는 바, 가급적 사전에
온라인 지원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 『인사채용시스템 주요화면 매뉴얼』 참고.
나. 구비서류 제출 방법
- 지원서 작성 시 서류제출 항목별 파일 업로드 (모든 제출 서류는 PDF파일로 업로드, ZIP파일등으로 압축 업로드 불가)
- 암호화되지 않은, 확인 가능한 PDF파일 이외의 파일 형식에 대해선 증빙서류 확인 여부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예) 문서보안시스템(DRM)이 갖추어진 기업 내 컴퓨터로 만들어진 PDF은 본인의 암호 설정이 없더라도 외부에서는 확인이 안됩니다.
- Mac OS상에서 첨부파일을 업로드할 경우 인식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가능하면 Windows OS 및 크롭 웹브라우져을 활용하여
작성하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인식 여부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 업로드된 파일도 빈파일로 업로드되지는 않았는지, 인식에 문제가 없는지 최종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최종합격자는 PDF로 전환한 제출서류 일체의 원본을 추후 제출하여야 하므로 반드시 업로드한 모든 문서의 원본을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다. 문의처 : 교원인사담당자 031-290-8031
라. 증빙서류의 FAX, E-MAIL 접수는 불가함.




6. 심사절차 및 일정
- 전임, 강사 지원 구분에 따라 다르므로 해당 개별공고를 확인해 주십시오.



7. 기타사항 : 정년트랙전임교원, 겸임, 강사 지원구분에 따라 다르므로 해당 개별공고를 확인해 주십시오.
가. 최종 합격자는 우리 대학 교원인사관리규정 및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임용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 『대학소개-대학현황-규정집』에서 「교원신규임용시행세칙」 등 참고
나.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 최종 합격인원은 전형결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라. 2개 이상의 모집분야에 복수지원할 수 없습니다.
마. 신규임용자로 최종 선정된 자가 임용을 포기하고, 차순위자의 평가결과가 우수한 경우 인사위원회 심의와 동의를 거쳐 차순위자를 임용
할 수 있습니다.
바. 원본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하며 별도로 안내합니다. 다만, 원본서류를 제출하지 못하거나 전자문서로 제출한 내용과 다른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사. 연구실적 및 경력사항 등의 오기재, 증빙서류 불충분 및 누락으로 인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으며, 이로 인한 점수 불인정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학력/경력 등 각종 증명의 경우 시작일 및 종료일이 반드시 명기되어 있어야 하며, 제출일자 기준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것이어야
합니다. 미기재한 경력이나 소정의 기일 내에 미제출한 경력증명은 이를 인정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자. 연구실적심사는 석사 또는 박사논문을 포함하여 지원공고일 기준 최근 4년 이내의 것에 한하여 심사합니다.
차. 연구실적은 논문파일을 제출 후 임용 직전까지 연구논문 원본 모두를 제출합니다.
카. 지원서 기재내용과 제출서류(업로드 자료)의 내용과 일치해야 하며, 불일치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타. 잘못 기재 또는 누락한 연락처(무선전화, 유선전화) 또는 연락불통 등에 따른 지원자의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파. 업로드한 제출서류의 깨짐 현상 등으로 정상 인식이 안 되는 경우 책임지지 않으므로 업로드 한 파일의 정상여부를 반드시 사전에 확인해
주십시오.
하. 심사결과는 각 단계별로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연락처)합니다.
거. 정년트랙 전임의 심사기준은 학력, 경력(교육/산업체), 연구 및 활동실적, 강의계획서, 임용 후 활동계획서, 전공의 적합성 등입니다. 너. 강사의 심사기준은 학력, 전공의 적합성, 경력(교육/산업체), 강의계획서 등입니다.
더. 강사는 공고시 안내한 배정 교과목 이외에 강의 배정이 없는 학기에 대해서는 강의배정이 없을 수 있습니다.



8. 참고자료 및 소정양식
- 전임, 강사 지원 구분에 따라 다르므로 해당 공고를 확인해 주십시오.
- 2023학년도 2학기 제6차 교수초빙(전임)
- 2023학년도 2학기 제6차 교수초빙(강사)
담당부서 :
수원여자대학교
담당자 :
수원여자대학교
연락처 :
031-290-8000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