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공지사항 > 일반공지 프린트

일반공지

본문영역 시작
일반공지사항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출석인정기준 안내(25.08.25 개정)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25-09-05
조회수 344
파일
     
수원여자대학교에서는 출석인정기준 및 절차를 아래와 같이 안내합니다.

■ 출석인정기준: [학사정보] - [학사안내] - [성적(출석인정)]
- 천재지변, 질병(질병의 범위는 국가법정전염병 및 기타 공무 중 발생한 질병에 한함), 입원 등 불가항력의 사유로 인하여 출석하지 못한 경우
- 공적 의무 또는 공권력의 행사로 인하여 출석하지 못한 경우
- 대학 및 학과를 대표하는 행사 참여로 출석하지 못한 경우
- 경조사로 인하여 출석하지 못한 경우
- 취업을 목적으로 한 면접 참석으로 출석하지 못한 경우
- 생리로 인하여 출석하지 못한 경우

■ 출석인정처리절차
1. 사유발생일로부터 1주일 혹은 2주일 이내 학과로 신청서 및 증빙서류 제출
2. 학과 확인 후 승인
3. 교무팀 확인 후 승인(출석부 반영)

■ 주의사항
- 교과목별 출석인정 시간과 일반 결석을 포함하여 총 수업시간의 1/4선을 초과 시 F(NP)로 처리함
- 출석인정은 우리대학에서 개설한 강좌 중 대면수업 및 실시간 화상수업만 해당함
- 증빙서류가 부정확하거나 제출기간이 경과하였을 경우, 예외없이 미승인함

■ 담당부서: 교무팀 031-290-8042
공지사항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국제교류센터] 2025학년도 2학기 GLP(Global Language Program) 어학과정 안내 및 참가자 모집 안내
다음글 전자출결시스템 사용법 안내
담당부서 :
수원여자대학교
연락처 :
031-290-8000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