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취창업지원팀 > 공지사항 프린트

공지사항

본문영역 시작
취창업지원팀(공지사항)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년 수원여자대학교 취업학습조직 참여(신청) 안내
작성자 취창업지원센터
등록일 2021-03-12
조회수 5952
파일
  • 2. 2021년 취업학습조직 신청서(공통).hwp
  • 3. 2021년 취업학습조직 운영 안내문.hwp
  • 2021년 취업학습조직 메인_포스터01.png
1. 활동목적
- 재학생의 주체적인 취업준비에 따른 취업 역량 및 경쟁력 강화

2. 활동기간
- 승인 후~2021. 12.(약 8개월)

3. 모집기간
-  2021. 4. 7.(수) 17:00까지

4. 지원 및 선발방법
  학교 홈페이지 및 학생이력관리시스템 공지사항에 첨부된 신청서(동의서 포함)를 작성
  → 팀 대표가 학생회관 2층 취창업지원센터 직접 제출 or 담당자 메일(ardc99@swc.ac.kr)로 제출
  → 담당 부서 심의를 통해 최종 선정

5. 구성요건
  1) 팀원은 4명~10명 내외로 동일한 학과의 재학생으로 구성함.
  2) 팀별 중복 활동 불가(팀원 1인당 1개의 팀만 참여 가능)

6. 운영방법
  1) 재학생들이 취업을 직접적인 목적으로 취업학습조직을 구성하여 활동해야 함.
  2) 취업학습조직으로 선정되면 교내 취업행사(취업캠프, 취업포트폴리오 경진대회 등)에 참여해야 함.

7. 지원금
  1) 연간 활동비 : 취업활동비 팀별 최대 500,000원 지원 예정
  2) 인센티브 : 팀별 취업활동 최종평가결과에 따라 우수팀에게 지급 예정
  3) 예산은 취업학습조직 지원팀 수 등 내부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8. 기타
  1) 자세한 사항은 운영 안내문 참고 바람.
2) 모든 제출 서류는 날인(도장) 및 서명이 완료되어야 하며
※ 날인(도장) 및 서명을 JPEG(*.jpg, *.jpeg, *.jpe, *.jfif)등 본인의 그림 파일로 가지고 있는 경우
해당 파일을 삽입하여 제출 가능
작성 후 취창업지원센터 직접제출 또는 담당자 메일(ardc99@swc.ac.kr)로 스캔파일, 그림파일, 사진촬영파일 제출 등
확인 가능한 상태 모두 인정됩니다.
  3) 문의 : 취창업지원센터 (031-290-8127)


붙임 1. 신청서 1부.
2. 안내문 1부. 끝.
취창업지원팀(공지사항)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ESG + 현장 Needs 해결을 위한 포스코건설 기술협력 공모전 개최
다음글 [비트캠프] 2021년 혁신성장 청년인재 집중양성 수강생 모집
담당부서 :
취창업지원팀
담당자 :
취창업지원팀
연락처 :
031-290-8125~8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