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2학기 사회봉사 교과목 결과보고서 작성 방법 안내의 건 | |
---|---|
작성자 | 사회봉사단 |
등록일 | 2022-08-19 |
조회수 | 1800 |
파일 | |
안녕하세요, 사회봉사단입니다.
2022학년도 2학기 사회봉사 교과목 결과보고서 작성 방법에 대해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대상: 2022학년도 2학기 사회봉사 교과목 수강신청자 중 결과보고서 제출 희망자 2. 제출 기한: 2022학년도 2학기 11월 중(학과별 제출 기한 상이, 결과보고서 제출 기한은 추후 각 학과에서 안내될 예정) 3. 제출 방법: 학과별 안내 방법에 맞춰 제출 4. 제출 서류: 총 3가지 - 결과보고서: 첨부 문서 중 '2022학년도 2학기 봉사활동 보고서(양식)' 사용 - 봉사활동 총괄표: 결과보고서에 작성한 봉사활동의 총괄표(1365 및 VMS 사이트에서 출력) - 봉사활동 확인서: 결과보고서에 작성한 봉사활동의 확인서(1365 및 VMS 사이트에서 출력) 5. 필수 확인 사항 - 결과보고서 작성과 봉사활동 총괄표 및 확인서 출력 방법: 첨부 문서 중 '3. 2022-2학기 사회봉사 교과목 결과보고서 준비 방법 자료(학생 배포용)'에서 확인 - 결과보고서 작성 완료 샘플: 첨부 문서 중 '4. 참고자료_학생 작성 방법(총 2안)'에서 기존에 부서에 제출한 학생들의 작성 샘플 참고 가능 6. 참고사항 - 금번 학기에 수강신청을 안한 학생들은 결과보고서 및 증빙서류 제출하여도 학점 인정 불가 - 금번 학기에 수강신청을 했으나 기본교육을 이수하지 못하였을 경우 결과보고서 및 증빙서류 제출하여도 학점 인정 불가 ※ 기본교육 수강과 관련된 내용은 개강 전에 대학 사이트 및 LMS에 안내될 예정 7. 문의: 사회봉사단(031-290-8162) 첨부 내용을 확인하시고도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위 번호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이전글 | (수원시자원봉사센터) 야생조류 유리창 충돌조사 버드세이버 자원봉사 운영 안내의 건 |
---|---|
다음글 | (수원여자대학교 사회봉사단)이동세탁 봉사활동 봉사자 모집 안내_9/7(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