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정보광장 > 공지사항 프린트

공지사항

본문영역 시작
학생서비스팀(공지사항)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제증명, 장학, 자퇴 관련 업무 시간 조정 안내
작성자 학생서비스팀
등록일 2020-12-15
조회수 4559
파일
     
코로나19 확진자 급증에 따라 제증명, 장학, 자퇴 관련 업무 이용 시 근무시간을 참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근무시간: 10:00~17:00
점심시간: 11:30~12:30
학생서비스팀(공지사항)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0년 2학기 푸른등대 디지털 교육지원사업 신규장학생 선발 안내
다음글 2021년도 광주시민장학생 모집 안내
담당부서 :
학생서비스팀
담당자 :
우지운
연락처 :
031-290-807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