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학과소개 > 예술디자인분야 > 패션마케팅과(구, 패션브랜드매니저과) 프린트

패션마케팅과(구, 패션브랜드매니저과)

본문영역 시작
패션마케팅과 학과행사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패션브랜드매니저과 『유통의 기본 Logic 및 How to Merchandising』 특강 시행
작성자 패션브랜드매니저과
등록일 2016-08-30
조회수 1683
파일
  • 20160824 특강사진.jpg
  • 20160824 특강사진2.jpg
가. 특강제목 : 『유통의 기본Logic및How to Merchandising』



나. 특강내용

1)소매에서 발생하는 實戰(실전) 유통 전략과 사례에 대한 이해 및 유통 knowhow 공감

2) 유통의 기본 Logic 및 구조에 대한 이해

3) 實戰(실전) 유통 전략 및 사례

4) How to Retail Mix?



다. 특강내용과 NCS와의 관련성

1)관련 능력단위명 : 의류유통환경분석

2)관련 교과목명 : 패션유통&바잉



라. 특강계획 개요

1)일 시 : 2016년 8월 24일 (수)

2) 시 간 : 16:30 - 18:30 (2시간)

3) 장 소 : 학생회관 4층 소강당

4) 대 상 : 패션브랜드매니저과 1학년 40명

5) 강 사 : 여동기실장(고도몰)
패션마케팅과 학과행사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패션브랜드매니저과 페이스북을 팔로하세요^^
다음글 패션브랜드매니저과 글로벌인재육성프로그램 <중국 상해 + 항주 연수를 다녀와서 >
담당부서 :
패션마케팅과
담당자 :
신성은
연락처 :
031-290-8293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