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SWWU PR > SWWU 소식 프린트

SWWU 소식

본문영역 시작
SWWU 소식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자대학교-(주)진앤현시큐리티, 산학협력 체결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23-09-12
조회수 645
파일
  • 보도사진1.jpg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장기원)와 ㈜진앤현시큐리티(대표 김병익) 양 기관은 지난 8월 16일 ㈜진앤현시큐리티 회의실에서 미래 리더의 양성과 현대 사회의 산업 발전을 지원하고,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학문과 실무의 융합을 통해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고자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수원여자대학교 융합콘텐츠과 오영배 교수, 석윤영 교수, ㈜진앤현시큐리티에서는 김병익 대표, 박진석 기획책임임원 등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뜻깊은 협약식이 진행되었다.

협약의 주 내용은 (주)진앤현시큐리티에서 필요로 하는 전문적 지식과 실무 능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수원여자대학교는 실무 중심의 교육 커리큘럼과 인턴쉽 프로그램을 개발하고 운영하기로 했다. 또한 수원여자대학교의 학문적 역량과 (주)진앤현시큐리티의 실무 노하우를 결합하여 현장의 문제 해결과 산업 발전을 위한 연구 프로젝트와 공동 연구 과제를 개발하여 연구 역량을 강화하기로 하였다. 마지막으로 수원여자대학교의 학문적 역량과 (주)진앤현시큐리티의 현장실무 지식을 공유하며, 새로운 기술 및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주고받아 현장에서의 혁신을 촉진할 예정이다.

수원여자대학교 장기원 총장은 “이번 산학협력을 통해 학생들에게 현실적이고 실무 중심의 교육을 제공하며, 산업체와 긴밀한 연결을 통해 취업 기회를 확대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할 것이다.”라며 “(주)진앤현시큐리티의 최신 기술과 노하우를 통해 연구 역량을 높이고, 실제 문제에 대한 솔루션을 제시하여 사회 발전에 기여할 수 있는 학문적 역량을 키움에 적극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주)진앤현시큐리티 김병익 대표는 “수원여자대학교의 전문 지식과 인재 양성 노하우를 활용하여, 현장의 실제 문제에 대한 새로운 시각과 해결책을 얻을 수 있으며, 더 나은 협력을 통해 기술 및 경영 역량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수원여자대학교와 (주)진앤현시큐리티의 산학협력은 양 기관이 서로의 강점을 최대한 활용하여 상호 협력하고 발전하며, 지속 가능한 협력 모델을 만들어가고 이를 통해 미래 리더의 양성과 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에 기여할 것이다.
담당부서 :
입시홍보팀
담당자 :
심상혁
연락처 :
031-290-802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