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SWWU PR > SWWU 소식 프린트

SWWU 소식

본문영역 시작
SWWU 소식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자대학교 장기원 총장, 마약 근절 캠페인‘NO EXIT’ 릴레이 동참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23-09-12
조회수 779
파일
  • 보도사진1.png
수원여자대학교 장기원 총장이 지난 23일 수원여자대학교 총장실에서 학생홍보대사 ‘신디’와 SNS크리에이터 ‘버디’ 학생과 함께 마약근절 캠페인 ‘NO EXIT’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하였다.

해당 캠페인은 경찰청이 마약 중독의 위험성을 환기하고 경각심을 고취하며 마약 범죄를 예방하고자 진행하는 릴레이 캠페인으로 ‘출구 없는 미로, NO EXIT 마약, 절대 시작하지 마세요’ 라는 문구가 담긴 팻말을 든 사진을 SNS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명하는 방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장기원 총장은 “최근 마약 관련 사건 사고 발생빈도가 크게 증가하여 사회적으로 큰 문제가 되고 있다”며 “간호보건의료인 양성하는 우리대학에서 보다 적극적으로 마약 중독예방에 동참하고 홍보하여 마약퇴출에 앞장서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캠페인 참여는 동남보건대학교 김종완 총장의 지명을 받아 동참하였으며, 다음 주자로 장기원 총장은 수원소방서 권용성 서장님과 오산대학교 허남윤 총장님을 지명하였다.
SWWU 소식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원여대 평생교육원, 방문간호 간호조무사 13기 개강식 및 오리엔테이션 개최
다음글 수원여자대학교-(주)진앤현시큐리티, 산학협력 체결
담당부서 :
입시홍보팀
담당자 :
심상혁
연락처 :
031-290-802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