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SWWU PR > SWWU 소식 공유
  • 페이스북
  • 트위터
프린트

SWWU 소식

본문영역 시작
SWWU 소식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자대학교 호텔조리과, “아프라카 음식의 랜선 만남!”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20-10-30
조회수 528
파일
  • 보도사진.jpg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차보숙) 호텔조리과(학과장 최영심) “맛go! go!” 전공동아리가 한·아프리카재단이 주최한 “2020 랜선 아프리카 카페:아프리카와의 만남? 맛!남” 행사에 참가하여 조리 보조 및 시식단으로 활약하였다.

지난 6월5일 블루밍팬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아프리카에 대한 편견과 고정관념을 깨고 다양한 분야의 아프리카 모습을 통해 한-아프리카 상호이해를 증진하기 위한 사업의 일환으로 열렸다.

‘경기도 특산물로 만드는 동부아프리카 음식’ 이라는 주제로 주한탄자니아대사관의 샤일라 마찬게 관저 셰프, 데보라 무쿠웬다 영사담당관, 엄소희 키자미테이블 공동 대표가 경기도 지역 특산물인 고추, 토마토, 오이, 쌀 등을 재료로 카춤바리, 우갈리, 필라우, 이솜베, 은디지냐마 등 5가지 요리를 선보였다.

최영심 호텔조리과 학과장은 “경기도 특산물과 아프리카 고유 식재료를 활용하여 아프리카 음식문화를 이해하고 학생들에게 매우 유익한 시간이었다”며 “앞으로 글로벌 감각을 갖춘 여성 조리인재 양성에 더욱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한편 이날 진행된 영상은 유튜브에서 다시 볼 수 있다.
다시보기: https://youtu.be/wXlxo6FCiWc
SWWU 소식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원여자대학교, 2020학년도 후기편입생 모집
다음글 ‘1인 크리에이터 시대’이색학과 ‘눈길’
담당부서 :
입학홍보팀
담당자 :
심상혁
연락처 :
031-290-802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