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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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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여자대학교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업체 선정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17-07-18
조회수 6857
파일
  •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업체 선정.zip
입찰공고

1. 입찰명 : 수원여자대학교 전산시스템 통합유지보수업체 선정

2. 용역범위 : 제안요청서 참조

3. 계약(사업)기간 : 계약일로부터 1년간
※ 1년 계약 만료 후 기술위원회 평가를 통하여 2년 계약 연장

4.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 첨부파일 공고표 참조

5. 입찰참가/등록/제안서 제출 마감일 : 2017.07.27 15:00까지[제출 장소: 수원여자대학교 미림관 206호]

6. 사업예산 : 금160,000,000원(부가세 포함)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제1항 각호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 규정에 의하여 소프트웨어사업자 및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한 업체
다.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 및 지식경제부 고시 제2012-87호에 의거하여 대기업 입찰참여 제한이 적용되며, 공동수급 허용되지 않음
라. 중소기업진흥 및 제품구매촉진에 관한 법률 제7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서(시스템관리서비스)소지 업체
마. 제조사 또는 제조사의 기술제휴사가 발행한 기술지원확약서를 최대한 제출할 수 있는 업체※ 유지보수 대상 목록은 사무처 정보지원팀(031-290-8103)으로 문의 확인
바. 신속한 유지보수를 위하여 서울/경기/충청도에 사업장의 소재지를 둔 업체※ 위 각 항목에 해당하는 증빙서류는 입찰등록 시 첨부하여 제출하여야 한다.
사. 정보시스템 통합유지보수 주사업자는 사업 수행 시 하도급 계약 체결 원천 금지

8.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가격제안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후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에 따라 그 입찰보증금은 반환하지 않고 수원여자대학에 귀속함.
(입찰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일 것)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낙찰자 결정방법
입찰서류, 제안서 및 제안서 발표 평가 후 기술평가(80%)와 가격평가(20%) 점수를 합하여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 대상자를 선정하여 개별 통지함.

11. 제안서 내용 : 별도 첨부한 제안요청서 내용 참조

12. 입찰등록 시 필요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별지 참조)
나. 대리인 참가시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1부
다. 법인등기부등본 및 사업자등록증 사본 각1부
라.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대체(피보험자명과 고유번호는“수원여자대학교, 124-82-09429”으로 명기)
마.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바. 제안요청서에서 요청한 서류 각 1부
사. 가격제안서 및 가격산출내역서 각 1부 : 제안설명회 참여업체만 제출
아. 가격제안서 (밀봉하여 제출) 제출방법 : 제안설명회 참여업체만 제출
자. 제안서관련 제출서류
1) 제안서 8부(제본)
2) 제안서를 저장한 파일USB 1개
※ 입찰 등록 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필요

13.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지정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수원여자대학교에 전액 귀속된다.
나.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 보험보증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14. 기타사항
가. 가격제안서는 소정의 별도 봉투를 사용하여야 하며, 가격제안서는 미리 업체에서 작성하여 봉인 후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자는 입찰참가서류,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미숙지에 대한 책임은 입찰(응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 참가신청 및 등록서류의 경우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방문하여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마.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입찰공고 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단, 유효일자가 입찰 기간 이상인 경우는 접수 가능)
바. 추가 자료의 제출요구: 본교에서 심사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추가 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제안서 제출사업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사. 본 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또는 학교홈페이지를 참조할 것.
* 문의처 : 입찰관련 : 사무처 자산관리팀 김병주 031-290-8090
제안서관련 : 사무처 정보지원팀 윤송섭 031-290-81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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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자산팀
담당자 :
자산팀
연락처 :
031-290-8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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