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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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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GLP어학능력 향상과정 위탁교육업체 선정(수정공고)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17-04-28
조회수 7133
파일
  • GLP어학능력 향상과정 위탁교육업체 선정-수정공고.zip
□ 공고NO : 2017-용역-04호

1. 제안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 "2017학년도 GLP어학능력 향상과정 위탁교육업체 선정"
나. 용역분야별 세부사항(세부내용은 첨부된 "제안 요청서" 참조)
* 첨부파일 표 참조

2. 입찰(계약)방법 : 서류/제안서/프리젠테이션 평가에 의한 계약체결
* 첨부파일 표 참조

3. 입찰참가/등록/제안서 제출 마감 : 2017.05.08 15:00까지
※ 수원여자대학교 미림관 206호 자산관리팀

4. 입찰참가자격
가. 사학기관 재무회계규칙 제35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 입찰참가서류와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업체
나. 주된 업종이 교육서비스업이며, 본 입찰 품목을 일괄하여 계약이 가능한 업체
다. 주된 영업장의 소재지가 수도권(서울, 인천, 경기도 지역)에 위치한 업체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해당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이 있는 업체 또는 법 제27조의 5[조세포탈 등을 한 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따라 입찰참가 자격에 제한이 없는 업체
사. 최근 2년 이내에 국가, 지방자치단체, 공공기관, 대학 관련 위탁 교육 서비스 사업실적이 1억 이상인 업체
아. 기타 당 대학이 요청하는 위탁 교육서비스 업무의 수행이 객관적으로 불가능하다고 판단되는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함

5.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3항에 따라 그 입찰보증금은 반환하지 않고
모두(전액) 수원여자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일 것)

6. 평가방법
가. 협상에 의한 계약
나. 평가(심사)는 1차 서면평가 진행 후 평가항목의 배점기준에 따른 고득점 순으로 선정하여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최종 심사함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8. 제안서 내용 : 세부내용은 별도 첨부한 제안요청서의 "제안서에 포함되어야 할 내용" 참조
가. 표지(자유형식)
나. 제안개요
다. 제안단체 일반사항(협력단체 및 업체 포함)
라. 회사실적 및 파견직원 등의 현황
마. 사업제안 및 위탁교육 세부전략
바. 기타 : 어학능력향상 방안에 대한 제안기관의 아이디어 제시

9. 입찰등록시 필요서류(공고일 이후 발행분)
가.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마. 법인등기부등본 1부
바.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각 1부
사. 대리인 참가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아. 제안서관련 제출서류(서면 및 USB 제출)
1)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 A4크기로 파워포인트 50쪽 내외 작성
2) 제안요약서 8부 : A4크기로 파워포인트를 이용하여 작성(매수 제한 없음)
자. 별지 서식(제1호부터 제7호까지) 각1부 : 양식 준용하여 아래한글로 작성
1) 제1호 서식 : 제안회사 일반현황
2) 제2호 서식 : 자본금 및 매출액(최근 3년간)
3) 제3호 서식 : 주요 관련사업 실적(최근 2년간)
4) 제4호 서식 : 어학교육 및 유관 실적 증명원
5) 제5호 서식 : 투입 인력 현황
6) 제6호 서식 : 응낙서
7) 제7호 서식 :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차. 재무제표(2016년도분), 기업신용평가서
카. 관련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을 증명하는 서류
※ 입찰 등록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필요

10.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동 기간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함

11.기타사항
가. 제안요청서 등을 정확히 확인하고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안서를 제출하고자 하는 업체에게 있음
나.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과업 수행상 유권해석에 이견이 있거나 공지 되지 않은 사항의 해석은 수원여자대학의 의견에 따름
다. 수원여자대학이 제안내용에 대한 설명을 요구할 경우 업체는 제안내용을 설명할 수 있도록 준비하여야 함
라. 제안서 및 입찰 등록서류는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방문하여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마.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입찰공고 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단, 유효일자가 입찰 기간이상인 경우는 접수 가능)
바. 본 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학교홈페이지를 참조할 것 : 수원여자대학교 홈페이지 http://www.swwu.ac.kr
사. 문의처
1)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 TEL) 031-290-8090 / FAX) 031-292-6250
2) 제안 요청 관련 사항 : TEL) 031-290-8126
담당부서 :
자산팀
담당자 :
자산팀
연락처 :
031-290-8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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