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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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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여자대학교 프린트 서비스 위탁업체 단가계약(2년)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17-03-23
조회수 7887
파일
  • 프린트 서비스 위탁업체 단가계약.zip
■ 공고번호 : 2017-용역-01호

1. 입찰명 : 수원여자대학교 프린트 서비스 위탁업체 단가계약(2년)

2. 입찰일시 및 장소 : 2017.03.30. 오전11:00 / 본교 미림관 206호

3.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2017.03.29. 오후03:00 / 본교 미림관 206호

4. 물품설명은 생략하고 “프린트 서비스 요구서” 열람으로 대체

5. 규격 및 사양설명
가. “프린트 서비스 요구서” 참조
나. 지정된 업체, 모델은 없지만 지정사양 이상으로 견적
다. 제조사 정품공급 확약서, 시험성적서 제출조건

6. 입찰방법 : 단가계약 최저가(월 총액최저가, 부가가치세 포함) 경쟁입찰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 입찰참가서류와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그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도, 인천 등 수도권 내에 있는 업체에 한함.
다. 입찰공고일 기준 1년 이내 수원여자대학교(산학협력단 포함)에서 발주하여 납품업체로 선정된 후 계약에서 납품까지의 각종 문제로 지체상금 등 부과금을 납부한 적이 있는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8. 입찰보증금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등)을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3항에 따라 그 입찰보증금은 반환하지 않고 모두(전액) 수원여자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일 것)

9. 입찰의 무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격 응찰자를 우선협상자로 함
나. 우선협상자의 가격이 예산 이상일 경우 우선 협상자와 우선 협의 후, 결렬 시 차순위 업체와 협상 가능함
다. 선순위 입찰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

11. 입찰등록 시 필요서류
가. 입찰에 응하고자 하는 개인(또는 업체)는 입찰공고에서 명시한 접수 마감기한 내 아래의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1)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부
3)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2년 기준) 1부
4) 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
6) 대리인 참가 시 재직증명서 1부
7) 대리인 참가 시 위임장 1부
8)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9) 국세 납세증명서 1부
10)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12) 시험성적서 1부
13) 제조사 정품공급 확약서 1부
나. 입찰 등록 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다. 공고일 이후 발행분으로 제출

12.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수원여자대학교에 전액 귀속된다.
나.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 보험보증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되며 납품 완료는 해당부서와 협의하여 진행한다.

13. 특수조건
가. 2016년 기준 월별 평균 소요량(흑백 : 39,927매, 칼라 : 1,756매)
나. 기존 설치 업체에서 설치된 프린트 중 철거되지 않은 파손된 프린트는 모두 신품으로 무상설치를 진행하여야 한다.
다. 제품 설치 시 별도의 추가 설치비를 청구하지 않는다.
라. 계약업체는 설치 시 본교 지정장소에 설치하여야 한다.
마. 학교에서는 설치 후 언제라도 무작위로 샘플을 선정하여 인쇄상태와 품질을 확인할 수 있다.(비용은 납품업체부담)
바. 본 단가 계약은 연간 소요 예정량이므로 연간 서비스 제공 수량의 감소 및 추가 시 계약 대상자는 이에 이의를 제기 할 수 없으며, 본 계약조건에 따라 납품하며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계약기간을 단축하거나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해제 또는 해지할 수 있다.
1) 프린트 유지보수 지시에 대해 즉시 이행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지보수를 거부할 때
2) 계약대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프린트 서비스의 제공 가능성이 없거나 본 계약을 이행할 수 없다고 인정될 때

14. 기타사항
가. 입찰서는 소정의 별도 봉투를 사용하여야 하며, 입찰서 및 내역서는 미리 업체에서 작성하여 봉인 후 제출하여야 함
* 첨부파일 봉투 이미지 참조
1) 업체별로 양식 및 크기변경은 가능
2) 입찰서 양식 : 나라장터, 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3) 단가계약 입찰(부가가치세 포함)
4) 낙찰자 선정 후 세부내역서 제출
나. 입찰자는 입찰참가서류,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미숙지에 대한 책임은 입찰(응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입찰공고 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단, 유효일자가 입찰 기간 이상인 경우는 접수 가능)
라. 물품사양서를 참고하여 물품사양서에 제시된 규격 이상의 사양(규격)내역서 및 사진 등을 사전에 작성하여 입찰서류 제출 시 제출해야 합니다.
마. 사양 변동하여 응찰할 경우에는 반드시 담당자에게 문의 후 응찰하여야 합니다. 사양 확인 없이 응찰된 사양 변동에 대해서는 계약 취소 예정이며, 이 책임은 응찰자에게 있음을 숙지바랍니다.
바. 본 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수원여자대학교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담당자 : 수원여자대학교 자산관리팀 김병주 TEL 031-290-8090, FAX 031-292-6250
2) 홈페이지 : http://www.swwu.ac.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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담당부서 :
자산팀
담당자 :
자산팀
연락처 :
031-290-8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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