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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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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2017학년도 인제학술정보관 국내도서 구매 단가(할인율) 계약 입찰(재공고)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16-12-26
조회수 7701
파일
  • 01. 입찰 공고문(2016, 2017학년도 도서단가계약).hwp
  • 02. 입찰서류(2016, 2017학년도 도서단가계약).xlsx
  • 03. 청렴계약이행서약서(2016, 2017학년도 도서단가계약).hwp
1. 공고번호 : 2016-구매-13호
2. 입찰명 : 2016, 2017학년도 인제학술정보관 국내도서 구매 단가(할인율) 계약 입찰(재공고)

3.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구입예정금액 : 60,000,000원 (2014학년도 도서구입 집행액의 90% 수준)
※ 구입예정금액은 계약기간 동안의 구매 예상량을 추정한 금액이며 증감될 수 있음
나. 계약기간 : 2017.01.15~2018.02.28(업체평가를 실시하여 1년 단위로 계약연장여부 결정)
다. 주문방식 : 수시주문(주문은 문서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e-Mail, 팩스, 전화 등으로도 할 수 있음)
라. 납품기일 : 주문일 기준 15일 이내
마. 납품방법 : 택배 또는 직접 납품하되 도서의 납품과 동시에 MARC DATA를 납품함
바. 납품장소 : 수원여자대학교 인제학술정보관(인제캠퍼스) 1층 제1주제관
사. 보증기간 : 납품일로부터 1년-도서(MARC 포함)
아. 정가 : 해당도서에 명기된 금액(단, 도서에 명기되어 있지 않을 경우에는 web 등에서 제공하는 도서 금액)
자. 신간도서 안내 : 신간도서 정보를 web상에서 실시간 제공하거나, 본 대학 수서 담당자에게 월 1회 이상 전자우편으로 통보해 주어야 함

4. 입찰 일시 및 장소 : 2017.01.03.(화) 오전11:00 / 수원여자대학교 인제캠퍼스 미림관 206호

5. 입찰참가/등록마감 : 2017.01.02.(월) 15:00까지 / 수원여자대학교 인제캠퍼스 미림관 206호

6. 입찰 방법 : 제한경쟁(실적, 지역제한) 입찰에 의한 총액 입찰 후 단가(할인율) 계약
※ 납품단가율은 도서대금, 운송료, 반품비용, MARC구축비용 등 기타 제반 비용을 모두 포함 한 것으로 한다.

7.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 입찰참가서류와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업체.
나. 공고일 현재 사업장 주소재지가 서울, 인천, 경기지역인 도서, 서적 판매 전문취급업체로서 전년도(2016년) 단일 대학도서관 연간 국내도서 납품실적 60,000,000원(MARC DATA 및 부가세포함) 이상의 업체
다. MARC DATA 구축이 가능한 업체(MARC DATA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제출)
라. 사서자격증 보유자 직원 3명 이상을 보유한 업체

8.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 보험증권 등)을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후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동법 제9조 제3항에 따라 그 입찰보증금은 반환하지 않고 전액 수원여자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9.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10. 낙찰자 결정방법
가. 본 입찰은 제한경쟁(실적제한/지역제한)에 의한 총액입찰 후 단가(할인율) 계약입니다.
나. 낙찰자는 입찰대상 금액 총액에 대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로 결정합니다. 본 입찰은 단가입찰이나 총액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납품단가율(%)이 가장 낮은 자를 낙찰자로 합니다.
다. 계약 시 도서구매 단가는 도서정가에 낙찰률(입찰가격/예정가격)로 적용한다.
라. 동일 할인율인 경우 대학도서관 납품실적인 많은 업체를 낙찰자로 한다.
마. 납품실적도 동일한 경우 사서직원 수가 많은 업체를 낙찰자로 한다.
바. 낙찰자는 계약기간 중 수원여자대학교 인제학술정보관의 도서구입대금이 낙찰금액에 미달하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것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사. 낙찰자로 결정된 후에도 계약체결 대상 업체로서 부적합한 하자 발견 시 계약대상 선순위에서 배제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차순위자와 계약을 진행 할 수 있다.

11. 입찰등록 시 필요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나. 사업자등록증사본(도서판매, 도매 및 소매가 명시되어야 함) 1부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라. 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
바. 대리인 참가 시 재직증명서 1부
사. 위임장 각 1부
아.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자. 국세 납세증명 1부
차. 지방세 납세증명 각 1부
카. 대학 납품실적(MARC DATA 포함)증명서 1부
※ 납품실적(도서리스트 첨부)증명서 제출 시 관련 세금계산서 사본 첨부
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 입찰 등록 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12.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수원여자대학교에 전액 귀속된다.
나.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이상 보험보증증권 등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13.기타사항
가. 입찰서는 소정의 별도 봉투를 사용하여야 하며, 입찰서는 미리 업체에서 작성하여 봉인 후 제출하여야 함.(업체별로 양식 및 크기변경은 가능) (입찰서 양식 : 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나. 입찰자는 입찰참가서류,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미숙지에 대한 책임은 입찰(응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입찰공고 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단, 유효일자가 입찰 기간이상인 경우는 접수 가능)
라. 본 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원여자대학교 사무처 자산관리팀 길준성(031-290-8090, 010-5450-****)에 문의 및 나라장터, 학교홈페이지를 참조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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