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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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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여자대학교 구내식당, 매점, 커피숍 위탁운영 용역업체 선정(긴급)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16-12-03
조회수 8625
파일
  • 입찰서류.zip
공고번호: 2016-용역-11호

입찰공고

1. 입찰명: 수원여대 구내식당, 매점, 커피숍 위탁운영 용역업체 선정(긴급)

2. 내역: 제안요청서 참조

3. 계약(사업)기간: 2017.01.01.~2018.12.31.(2년 운영 후 평가하여 3년 연장 조건임)

4. 입찰방법: 제한 경쟁 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첨부파일 표 참조

5. 입찰참가/등록/제안서 제출 마감일: 2016.12.13.(화) 오후3시까지[제출 장소: 수원여대 자산관리팀 미림관206호]

6.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각항의 요건을 갖춘 업체
나. 식품위생법에 의하여 식품제조, 가공업 또는 식품접객업 중 위탁급식 영업허가를 받은 자
다. 식품위생법시행령에 의한 위탁급식업 등록업체로서 식당허가 등에 관한 결격사유가 없는 자
라. 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상 대학교 2곳 이상의 단체급식을 운영 중인 사업자
마. 최근 3년간 대학교 단일 사업장 1일 식수 500식 이상의 판매실적 또는 연매출 4억 이상의 식당 운영 실적이 있는 사업자
바. 공고일 기준 최근 1년간 급식사고로 영업정지 이상의 행정처분을 받지 않은 사업자

7. 입찰보증금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가격제안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등)을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후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에 따라 그 입찰보증금은 반환하지 않고 수원여자대학교에 귀속함. (입찰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일 것)

8. 입찰의 무효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평가(심사)는 1차 서면평가 진행 후 평가항목의 배점기준에 따른 고득점 순으로 상위 3개 업체를 선정하여 제안서 발표를 통해 최종 심사함
나. 기술평가(80%), 가격평가(20%) 점수를 합하여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개별 통지함
다. 단,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10. 제안서 내용: 별도 첨부한 제안요청서 내용 참조

11. 필요서류
가. 입찰등록 시
1) 입찰참가신청서(본교 양식) 1부
2)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3) 인감증명서 1부
4) 사용인감계 1부
5) 대리인 참가 시 재직증명서 1부
6) 위임장 1부
7) 법인등기부등본 1부(개인은 주민등록등본)
8) 국세 납세증명 1부
9) 지방세 납세증명 1부
10) 납품실적증명원 1부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양식) 1부
12) 기업신용평가서 전체 출력분 1부
13) 제안요청서에서 요청한 서류 1부
14) 제안서(제본, 20분 발표분량) 11부
15) 파일USB(제안서 내용 포함) 1개
16) 관련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을 증명하는 서류 1부※ 입찰 등록 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필요
나. 입찰서
1) 기술평가를 하는 상위 3개 업체만 제안서 발표 시 제출
2) 본교양식으로 밀봉하여 제출
* 첨부파일 이미지 참조

12. 계약의 착수
가. 계약이행보증금: 계약금액의 100분의 15 이상에 해당하는 금액을 보증서로 제출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
나. 계약이행보증기간: 계약일로부터 계약 종료일 이후 30일까지
※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입찰무효의 사유가 밝혀졌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13.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서는 소정의 별도 봉투를 사용하여야 하며, 입찰참가서는 미리 업체에서 작성하여 봉인 후 제출하여야 함.
나. 입찰자는 입찰참가서류,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미숙지에 대한 책임은 입찰(응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 참가신청 및 등록서류의 경우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방문하여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마.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입찰공고 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단, 유효일자가 입찰 기간 이상인 경우는 접수 가능)
바. 추가 자료의 제출요구: 본교에서 심사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추가 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제안서 제출사업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사. 본 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 또는 학교홈페이지를 참조할 것.문의처: TEL: 031-290-8090(사무처 자산관리팀 길준성) / FAX: 031-292-62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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