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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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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학년도 청소 및 경비 용역업체 선정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16-12-01
조회수 8650
파일
  • 입찰서류-2017학년도 청소 및 경비 용역업체 선정.zip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공고번호 : 2016-용역-10호
나. 사업명 : 2017학년도 청소 및 경비 용역업체 선정
다.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참조
라. 사업기간 : 2017.01.01.~2017.12.31.(업체평가를 실시하여 1년 계약연장여부 결정)
마.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총액 최저가, 예정금액의 낙찰하한율 90% 적용)

2. 입찰의 장소와 일시
* 첨부파일 (01.입찰공고) 표 참조

3. 현장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과업지시서 참조

4. 입찰참가자의 자격에 관한 사항
가. 사학기관 재무회계규칙 제 35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 입찰참가서류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한다.
나. 경비용역업 및 청소용역업을 동시 보유한 업체(법인)로서 경비용역은 경비업법 제4조의 경비업의 허가를 관할경찰청으로 부터 받은 업체이며,
청소용역은 공중위생관리법 제3조의 규정에 의해 위생관리(청소)용역업 신고 및 사업자등록을 관할구청장으로 부터 필한 업체이어야 한다.
다. 입찰공고일 현재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경기도 수원시, 화성시인 업체 또는 2016년 현재 경기도 수원시, 화성시에 소재한 대학교에 실적이 있는 업체이어야 한다.(실적증명서 제출)
라. 입찰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업체는 입찰참가 불가
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참가자격을 제한한다.
바.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여할 수 없다.
사. 미 적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다.
아.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 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를 심사하여 계약 상대자로 결정한다.
자. 입찰 공고일 현재 기업신용평가등급 BB0 이상인 업체이어야 한다.
차. 수원여자대학교의 요구 시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투입인력에 대한 연령제한 등을 둘 수 있다.

5. 입찰보증금과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 등)을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후 소정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제3항에 따라 그 입찰보증금은 반환하지 않고 전액 수원여자대학교에 귀속함.
나. 입찰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6. 낙찰자결정방법 : 총액 최저가, 예정금액(부가세 포함)의 낙찰하한율 90% 적용

7.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가.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간
나. 협상이 성립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한다.

8.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함.

9. 입찰에 관한 서류
가. 입찰 등록 시 필요서류
1)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2) 사업자등록증사본 1부
3)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4)인감증명서 1부
5) 사용인감계 1부
6) 대리인 참가 시 재직증명서 1부
7) 대리인 참가 시 위임장 1부
8)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9) 국세 납세증명서 1부
10)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11) 신용평가서 1부
12)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1부
13) 경비업 허가증 사본 1부
14) 위생관리용역업(청소) 신고증 사본 1부
15) 기타 관련되는 면허, 허가 또는 등록을 증명하는 서류 1부
16) 실적증명서 1부 ※입찰 등록 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나. 입찰 시 필요서류
1) 입찰서(밀봉)
-입찰서 제출 봉투 예시 * 첨부파일 이미지 참조
2)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10. 기타사항
가. 입찰서는 소정의 별도 봉투를 사용하여야 하며, 입찰서 및 제안서는 미리 업체에서 작성하여 봉인 후 제출하여야 함.(업체별로 양식 및 크기변경은 가능)
나. 입찰자는 본 용역입찰에 관한 입찰공고, 입찰참가서류,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현장설명사항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미숙지에 대한 책임은 입찰(응찰)자에게 있음.
다.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입찰공고 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단, 유효일자가 입찰 기간이상인 경우는 접수 가능)
라.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용역 수행 상 유권해석에 이견이 있거나 공지 되지 않은 사항의 해석은 수원여자대학교의 의견에 따름.
마. 수원여자대학교 및 자산관리팀에서 입찰 등록 시 제출 서류에 대해 설명을 요구할 경우 업체는 해당 내용을 설명할 수 있도록 준비하여야 함.
바. 청소 및 경비 인력의 채용 및 운영에 있어 관련 법령에 위배되지 않아야 하며, 낙찰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소 및 경비 용역 운영계획서를 제출해야 함.
사. 입찰 등록서류는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방문하여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아. 기타 입찰진행에 따른 문의사항 : 사무처 자산관리팀 길준성(031-290-8090)
자. 나라장터, 수원여자대학교 홈페이지>공지사항>입찰공지 http://www.swwu.ac.kr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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