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공지사항 > 일반공지 프린트

일반공지

본문영역 시작
일반공지사항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기말고사 실시에 대한 안내문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20-12-07
조회수 5260
파일
     
안녕하세요, 학생 여러분!

우리 대학은 학생들이 원하는 공정한 평가를 위하여 기말고사는 대면평가를 원칙으로 합니다. 원활한 평가를 위한 대학의 대응방안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스쿨버스 운영 시 약 20여명 단위로 승차할 수 있도록 차량을 배치하였습니다.
- 스쿨버스 탑승 시 1차 발열체크를 합니다.
- QR코드를 이용하여 전자출입명부 체크인을 합니다.

2. 대학의 시험시간표를 학년별 오전/오후로 분산하여 캠퍼스가 과밀해지지 않도록 편성하였고, 학년별 등교일을 최소화 하였습니다.

3. 시험은 20명 단위로 치르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대형강의실을 활용하는 경우에도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고 시험을 진행합니다.

4. 시험 시작 전 발열체크를 다시 실시하고 소독제 등을 비치하여 만약에 있을 유증상에 대해 신속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5. 방역은 주 3회로 확대 실시합니다.


학교에서는 발열체크 및 강의실 소독 등 방역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니 여러분은 학교를 믿고 대면 시험에 응시하여 주기 바랍니다.
비대면 평가 시 야기될 수 있는 공정성의 문제를 확보하기 위해 최선의 방역으로 대면평가를 실시하고자 하니 여러분들의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한 학기 수고 많았습니다. 학기와 한 해를 잘 마무리하고 소망의 새해를 맞이하기 바랍니다.
담당부서 :
수원여자대학교
담당자 :
수원여자대학교
연락처 :
031-290-8000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