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학과소개 > 공지사항 프린트

공지사항

본문영역 시작
미디어영상스피치과 공지사항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대면 수업 진행기간중 교내 편의시설 이용 형태 변경
작성자 미디어영상스피치과
등록일 2020-08-27
조회수 1268
파일
     

1. 필요성

가. 코로나19 재확산에 따라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격상됨에 따른 조치 필요

나. 구성원 감염예방을 위해 이동동선의 최소화 필요

다. 외부 운영기관(매점, 식당 등)의 수익성 악화에 따른 서비스 이용형태 변경 필요



2. 조치 사항

가. 식당

1) 학생회관 메뉴 운영의 축소(라면, 돈까스), 대면수업 시작전까지 학생회관 식당 미운영

2) 적용 기간 : 전체 대면수업 진행시까지

나. 버스

1) 탑승인원 최소화(30명) 운영 및 이용자수를 고려한 운행시간 변경

2) 적용 기간 : 코로나19 상황 종료시까지

다. 매점 및 멀티카페

1) 매점 운영의 한시적 중지

2) 적용 기간 : 대면수업 시작전까지

라. 학교시설 이용 제한

1) 수업시간을 제외한 교내 시설 이용에 대한 전면 불허(야간사용신청, 시설사용 신청 등)

2) 학생 이용 공간 제한(동아리실, 학생회실, 세미나실 등의 이용 불허).

3) 적용 기간 : 전체 대면수업 진행시까지



3. 기타 안내

- 코로나19의 전국적 확산위기를 맞아 시설이용의 최소화를 통해 감염 확산을 차단하고자 하오니 학내 시설에 불편함이 발생하더라도 대학 내 감염사례가 발생되지 않도록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끝.

미디어영상스피치과 공지사항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0-2학기 시간표 안내
다음글 [유튜브 방송직업체험전] 온라인 학과탐방 - 수원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스피치과편
담당부서 :
미디어영상스피치과
담당자 :
정은
연락처 :
031-290-834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