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역량강화] 2020학년도 학습 멘토링 선정팀 안내 | |
---|---|
작성자 | 교육혁신지원센터 |
등록일 | 2020-11-04 |
조회수 | 3492 |
파일 | |
1. 선정팀 : 총 29개 팀
가. 전공학습과정 : 17개 팀 나. 자격증취득과정 : 12개 팀 ※ 세부사항은 [붙임1] 참조 2. 운영기간 : 2020.11.04.(수)~2020.12.18.(금) 3. 운영방법 가. 운영횟수 : 총 5회 이상 운영(*5회 이상 참여 시 ‘이수’로 인정) 나. 운영시간 : 회당 1시간 이상 다. 학습일지 작성 : 팀 전원이 학습일지를 작성 제출 4. 팀별 지원금 사용 가. 지원금 사용 가능항목 : 시험응시료, 인쇄비, 다과비만 사용 가능 ※ 상기 3개 항목 외에 다른 항목으로 지원금 사용 불가 나. 지원 사용방법 : 현금 사용 원칙 1) 현금영수증 발급 : 현금 영수증 발급 시 대학 사업자등록번호를 반드시 입력 2) 대학 사업자등록번호 : 124-82-09429 다. 지원금 사용 유의사항 1) 현금영수증에 대학 사업자등록번호가 없을 시, 지급 처리 불가 2) 팀별 지원금을 초과할 경우, 지급 처리 불가 3) 개인카드 사용 후 제출한 영수증은 지급 처리 불가 4) 간이영수증(수기로 쓴 영수증) 제출 불가 5) 인쇄비의 경우도 현금영수증 제출이 원칙임. 5. 진행일정 가. 학습 멘토링 운영 : 2020.11.04.(수)~2020.12.18(금) 나. 결과물 제출 : 2020.12.18.(금)까지(* 기한엄수) 6. 결과물 제출 가. 제출서류(* 양식은 붙임3 활용) 1) 결과보고서 1부 2) 학습일지 1부 (* 팀 전원 1부씩 제출 필수) 3) 활동사진 1부 (* 매 차수별 사진 제출 필수) 4) 지출 영수증 (* 영수증 첨부지 활용 필수) 5) 신분증 사본 6) 통장 사본 7) 만족도 설문지 (* 팀 전원 1부씩 제출 필수) 8) 취득한 자격증 또는 어학성적표 1부 (* 팀 전원 1부씩 제출 필수 / 해당 팀만 제출) 나. 제출방법 : 제출서류를 교육혁신지원센터(미림관 206호 통합행정실)로 서면 제출 7. 혜택 가. 프로그램 이수자(5호 이상 참여)에 한해 장학 마일리지 5점 지급 ※ 팀 인원 1회 교체 가능. 단, 3회 이상 운영 후에 교체 시 마일리지 적립 불가 나. 성적향상 팀에 한해 소정의 선물 지급(* 성적 향상 기준은 붙임2 참조) 8. 문의 : 교육혁신지원센터(T. 031-290-8057) |
이전글 | [학습역량강화] 수원여자대학교 교육혁신지원센터 네이버 밴드 및 카카오 채널 운영 안내 |
---|---|
다음글 | [학생학습역량강화] 2020학년도 학습역량 강화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신청접수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