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공지사항 > 채용공고 프린트

채용공고

본문영역 시작
채용공고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21학년도 1학기 제1차 교수초빙공고(전임)
작성자 교무
등록일 2020-11-24
조회수 3936
파일
  • 수원여자대학교 2021학년도 1학기 제1차 교수초빙 (전임).zip
1. 모집공고
- 자세한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물리치료과, 호텔조리과, 약용식물과, 시각디자인과, 제과제빵과, 치위생과)

2. 지원 자격
- 학사학위 이상 소지자
- 사립대학 교원임용 및 본 대학 교원임용규정에 결격사유가 없는 분
- 학생지도 및 교수능력이 있는 분
- 본 대학의 임용기간 중 주당 일정 시간의 강의를 담당할 수 있는 분
※ 학과의 지원 자격요건이 별도로 있는 경우 그 해당항목에 대해선 학과의 지원 자격에 따름.

3. 제출서류 (외국어로 된 서류는 반드시 번역문을 첨부하여 공증 후 제출)
가. 대학제공 소정양식
[공통] 교수초빙지원서 (인터넷 접수 후 지원서를 출력하여 서명)
[공통] 임용 후 활동계획서 (첨부1. 소정양식 다운로드)
[공통] 강의계획서 (첨부2. 소정양식 다운로드/공지한 담당과목을 참조하여 1과목 이상 선택작성)
[공통]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첨부3. 소정양식 다운로드)
[공통]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첨부4. 소정양식 다운로드)

나. 자유양식
[공통] 자기소개서(A4용지 2매 이내 작성 후 업로드)
[공통] 졸업 및 성적증명서 (학사, 석사, 박사)
※ 외국 박사학위취득자는 한국연구재단의 박사학위 신고증 사본 제출 
※ 외국어로 된 증명서는 번역문 공증
[공통] 경력 및 재직증명서

4. 공고기간 및 접수기간
- 2020.11.24.(화) ~ 2020.12.08.(화) 16:00

5. 접수방법
가. 지원 접수 : 교수초빙 지원서를 인터넷(https://prof.swwu.ac.kr/nxweb/prof.do)통해 온라인 접수.
- 온라인 지원을 마감일에 임박하여 작성하는 경우 예상치 못한 입력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므로 가급적 사전에 온라인 지원을 완료해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5. 『인사채용시스템 주요화면 매뉴얼』 참고.
나. 구비서류 제출 방법
- 지원서 작성 시 서류제출항목 별 파일 업로드 (모든 제출 서류는 PDF파일로 업로드)
다. 문의처 : 교원인사담당자 031-290-8031
라. 목록이외에 증빙서류의 FAX, E-MAIL 접수는 불가함.

6. 심사절차 및 일정
가. 1차 (기초전공심사) : 2020.12.10.(목) 진행예정
나. 2차 (면접심사) : 2020.12.15.(화) 진행 예정 (면접대상자 12월14일(월) 연락예정)
다. 3차 (교원인사위원회심사) : 2020.12월 중 예정
라. 최종합격자 발표 및 안내 : 2020.12월 중 예정
※ 심사일정은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7. 기타사항
가. 최종 합격자는 우리 대학 교원인사관리규정 및 관련 규정에 의거하여 임용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본교 홈페이지 『대학소개-대학현황-규정집』에서 「교원신규임용시행세칙」 등 참고
나. 해당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초빙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다. 최종 합격인원은 전형결과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라. 2개 이상의 모집분야에 복수지원할 수 없습니다.
마. 신규임용자로 최종 선정된 자가 임용을 포기하고, 차순위자의 평가결과가 우수한 경우 인사위원회 심의와 동의를 거쳐 차순위자를 임용
할 수 있습니다.
바. 원본서류는 최종합격자에 한하여 제출하며 별도로 안내합니다. 다만, 원본서류를 제출하지 못하거나 전자문서로 제출한 내용과 다른 경우
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사. 경력사항 등의 오기재, 증빙서류 불충분 및 누락으로 인한 책임은 지원자 본인에게 있으며, 이로 인한 점수 불인정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아. 학력/경력 등 각종 증명의 경우 시작일 및 종료일이 반드시 명기되어 있어야 하며, 제출일자 기준 3개월이 경과하지 않은 것이어야
합니다. 미기재한 경력이나 소정의 기일 내에 미제출한 경력증명은 이를 인정하지 않으며 이에 대한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자. 연구실적은 논문파일을 제출 후 임용 직전까지 연구논문 원본 모두를 제출합니다.
차. 지원서 기재내용과 구비서류의 내용과 일치해야 하며, 불일치에 따른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카. 잘못 기재 또는 누락한 연락처(무선전화, 유선전화) 또는 연락불통 등에 따른 지원자의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타. 심사결과는 각 단계별로 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연락처)합니다.
파. 전임의 심사기준은 학력, 경력(교육/산업체), 연구 및 활동실적, 강의계획서, 임용 후 활동계획서, 전공의 적합성 등입니다.

8. 참고자료 및 소정양식
첨부 1. [공통] 임용 후 활동계획서 (다운로드)
첨부 2. [공통] 강의계획서 (다운로드)
첨부 3. [공통] 성범죄경력조회 동의서 (다운로드)
첨부 4. [공통]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다운로드)
첨부 5. [참고] 인사채용시스템 주요화면 매뉴얼 (다운로드)
첨부 6. [공고] 교수초빙계획 (다운로드)
채용공고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화성시 U-만성질환관리센터 간호사 채용 계획 재공고
다음글 수원여자대학교 직원 채용 공고 [국제교류센터]
담당부서 :
수원여자대학교
담당자 :
수원여자대학교
연락처 :
031-290-8000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