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SWWU PR > SWWU 소식 페이스북 공유 트위터 공유 프린트

SWWU 소식

본문영역 시작
SWWU 소식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자대학교 식품영양과, 청년외식창업 레시피 공모전 대상 수상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22-01-12
조회수 46
파일
  • 수상사진.jpg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장기원) 식품영양과(학과장 강주희)의 안다미로팀(김미소, 김미영, 이은지)이 화성시 청년외식창업 레시피 공모전(화성찬, 이하 화성찬)에서 대상(화성시장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올해 2회째를 맞이하는 화성찬은 화성시 로컬푸드를 활용한 외식창업 메뉴 개발과 농림축산식품부의 시범사업인 ‘청년외식창업 공동체 공간조성사업’ 입주자 선정을 위해 지난해부터 화성시에서 주최하고 있다.

안다미로팀은 화성시 로컬푸드인 느타리버섯과 포도를 활용하여 고추장 로제핫도그와 포도에이드를 선보였으며, 사전 주변 상권분석과 메뉴의 대중성에서 높은 점수를 받아 대상을 수상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안다미로팀의 레시피는 화성찬 공식 인스타그램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안다미로팀의 김미소 학생은 “공모전에서 좋은 결과를 낼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신 학교와 교수님께 감사드린다”라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수원여자대학교 식품영양과에서는 교육과정 및 프로그램을 통해 공모전·산학공동프로젝트·서포터즈 활동 등 재학생들의 대외활동을 지원하며 학생의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

한편 코로나19로 대상 수상은 지난 9월 초에 학교에서 진행하였다.
SWWU 소식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원여자대학교 오피스매니저과, 1인 전용 태블릿으로 종이 없는 강의실 만든다
다음글 대학에도 융합학과의 열풍’, 이색학과 ‘눈길’
담당부서 :
입학홍보팀
담당자 :
심상혁
연락처 :
031-290-802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