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SWWU PR > SWWU 소식 프린트

SWWU 소식

본문영역 시작
SWWU 소식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자대학교-티웨이항공, 산학협약 체결식 열려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21-04-30
조회수 3478
파일
  • 보도사진3.JPG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장기원)와 ㈜티웨이항공(대표이사 정홍근) 양 기관은 지난 4월 29일(목), 김포국제공항 티웨이항공 훈련센터에서 산업 발전과 인재 양성을 위한 산학협약을 체결하였다.

이날 협약식에는 티웨이항공 정홍근 대표이사, 김형이 경영본부장, 신광재 객실본부장, 심창섭 경영지원이사가 참석하였으며, 수원여자대학교 장기원 총장, 이광용 부총장, 양혜련 산학협력처장, 항공서비스과(구 중국항공비즈니스) 홍명수 교수, 구영애 교수 등이 참석하였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양 기관은 산업체의 요구에 부응하는 산업 현장 중심의 운영을 통하여 우수한 인재 양성과 산업체 맞춤형 교육과정을 공동 개발 및 운영하기로 하였다.

수원여자대학교 장기원 총장은 “티웨이항공 측에서 많은 준비에 감사드린다”라며 “이번 산학협약을 통해 양 기관이 산업체 맞춤형 교육과정과 교재 공동 개발 등 서로 협조하고 공유해서 가장 모범적인 가족회사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이를 위하여 대학은 물적 양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SWWU 소식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원여자대학교 ‘2021년 지역사회공헌협의체 발족식’
다음글 수원여자대학교 2022학년도 전문대학 최초 "오피스 매니저과" 신설
담당부서 :
입시홍보팀
담당자 :
심상혁
연락처 :
031-290-802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