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SWWU PR > SWWU 소식 프린트

SWWU 소식

본문영역 시작
SWWU 소식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자대학교 노인보건센터, 가정의 달 맞아 어르신 선물꾸러미 나눔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20-05-13
조회수 2814
파일
  • 보도사진1.jpg
■ “우리 함께 힘내요“
■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배.매송 노인센터 어르신 선물꾸러미 증정

수원여자대학교(총장 차보숙) 노인보건센터(센터장 김지성)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기배‧매송 노인보건센터 이용하시는 어르신들에게 지난 5월8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물꾸러미를 선물하였다.

코로나-19로 인하여 장기간 가정에서만 지내셔야 하는 어르신들에게 ‘우리 함께 힘내자’라는 취지에서 직원들이 직접 만든 수공예품과 인지활동에 많은 도움이 되는 퍼즐, 영양 간식, 카네이션 등을 전달하였다.

김지성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중단되었던 노인보건센터는 재개관을 위해 센터내‧외 소독과 생활방역에 만전을 기하고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어르신들의 건강과 예방활동을 지속적으로 관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수원여자대학교는 기배‧매송노인보건센터를 화성시 보건소로부터 위탁받아 운영 중에 있으며, 제과제빵 봉사 외에도 기초생활수급자 및 관내 어르신을 대상으로 세탁 봉사, 재가 봉사, 반찬봉사, 관내 치매‧중풍 등 노인성 질환을 가진 어르신을 대상으로 재활치료 등 다양한 봉사활동도 함께하고 있다.

* 기타 노인보건센터 이용문의 및 자세한 사항은 문의전화 (기배 : 031-898-7041, 매송 : 031-369-1778)
SWWU 소식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수원여자대학교, 2020년 민간단체 국제교류사업 지원 공모사업 선정
다음글 수원여대 차보숙 총장, '코로나19 극복 희망캠페인' 릴레이 동참
담당부서 :
입시홍보팀
담당자 :
심상혁
연락처 :
031-290-8027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