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공지사항 > 입찰공지 프린트

입찰공지

본문영역 시작
입찰공지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018, 2019학년도 인제학술정보관 국내도서 구매 단가(할인율)계약 업체 선정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19-01-07
조회수 4675
파일
  • 2018, 2019학년도 인제학술정보관 국내도서 구매 단가(할인율)계약 업체 선정.zip
입찰공고

1. 입찰명: 2018, 2019학년도 인제학술정보관 국내도서 구매 단가(할인율)계약 업체 선정

2. 입찰일시 및 장소: 2019. 01. 15.(화) 10:30시 / 본교 미림관 206호

3. 입찰참가등록 마감일시 및 장소: 2019. 01. 14.(월) 15:00시까지 / 본교 미림관 206호

4. 입찰방법: 제한(실적, 지역)경쟁 입찰에 의한 총액 입찰 후 단가(할인율)계약
※ 납품단가율이란 도서대금, 운송료, 반품, MARC구축 등 모든 제반비용을 포함한다.

5. 입찰참가자격
가. 사학기관 재무회계규칙 제35조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구비한 자로 입찰참가서류와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업체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공고일 현재 사업장 주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인천, 경기 지역인 도서, 서적 판매 전문업체로서 전년도(2017년) 단일 대학도서관 연간 국내도서 납품실적 금60,000,000원(MARC DATA 및 부가세 포함) 이상의 업체
마. MARC DATA 구축이 가능한 업체 (MARC DATA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제출)
바. 사서자격증을 보유한 직원이 3명 이상인 업체

6.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계약기간 : 계약체결일 로부터 1년간
나. 주문방식 : 수시주문 가능(주문은 문서로 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E-Mail, 팩스, 전화 등으로도 할 수 있다.)
다. 납품기일 : 주문일 기준 15일 이내
라. 납품방법 : 택배 또는 직접 납품하되 도서의 납품과 동시에 MARC DATA를 납품함.
마. 납품장소 : 수원여자대학교 인제학술정보관(인제캠퍼스) 1층 제1주제관 또는 지정장소
바. 보증기간 : 납품일로부터 1년 ? 도서 (MARC 포함)
사. 정 가 : 해당도서에 명기된 금액 (단, 도서에 명기되어 있지 않은 경우에는 Web 등에서 제공하는 도서 금액)
아. 신간도서 안내 : 신간도서 정보를 Web 상에서 실시간 제공하거나, 수서 담당자에게 월 1회 이상 전자우편으로 통보하여야 함.

7.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 3항에 따라 그 입찰보증금은 반환하지 않고 모두(전액) 수원여자대학교에 귀속함.
(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일 것)

8.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함.

9.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납품단가율(%)이 가장 낮은 응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나. 계약 시 도서구매 단가는 도서 정가에 낙찰률(입찰가격/예정가격)로 적용하며, 소수점 둘째 자리 이하는 절사하고 동일 납품가격률이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ex) 낙찰률이 87.777…%일 경우의 정가 15,000원 도서단가는 → 87.7% × 15,000원 =13,155원으로 계산함.
다. 선순위 입찰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을 체결

10. 입찰등록 시 필요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부
※ 도서 판매, 도매 및 소매가 명시되어야 함.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1부
마. 사용인감계 1부
바. 대리인 참가 시 재직증명서 1부
사. 대리인 참가 시 위임장 1부
아.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자. 국세 납세증명서 1부
차.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카.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타. MARC DATA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파. 대학 납품실적(MARC DATA 포함)증명서 1부
※ 납품실적(도서리스트 첨부)증명서 제출 시 관련 세금계산서 사본 첨부할 것
※ 입찰등록 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공고일 이후 발행분으로 제출

11.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수원여자대학교에 전액 귀속된다.
나.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을 이행(계약)보험보증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서는 소정의 별도 봉투를 사용하여야 하며, 미리 업체에서 작성하여 봉인 후 입찰 당일 제출하여야 함.
1) 업체별로 양식 및 크기 변경은 가능
2) 입찰서 양식: 나라장터, 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3) 제한(실적, 지역제한)경쟁입찰에 의한 총액 입찰 후 단가(할인율)계약
나. 낙찰자는 계약기간 중 인제학술정보관의 도서 구입대금이 낙찰금액에 미달하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여서는 아니 된다.
다. 입찰자는 입찰참가서류,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미숙지에 대한 책임은 입찰(응찰)자에게 있음.
라.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입찰공고 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 (단, 유효일자가 입찰 기간 이상인 경우는 접수 가능)
마. 입찰 참가신청 및 등록서류의 경우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방문하여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바.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사. 본 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수원여자대학교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담당자: 수원여자대학교 자산관리팀 송대성 TEL) 031-290-8096
2) 홈페이지: http://www.swwu.ac.kr/
담당부서 :
자산팀
담당자 :
자산팀
연락처 :
031-290-8090~6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