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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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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학년도 인제학술정보관 국내도서 구매 단가(할인율) 계약 업체 선정
작성자 자산관리팀
등록일 2020-02-10
조회수 3347
파일
■ 공고번호: 2019-구매-04호

입찰공고

1. 입찰명: 2020학년도 인제학술정보관 국내도서 구매 단가(할인율) 계약 업체 선정

2. 내역: 세부 내용은 별도의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조

3. 입찰방법: 제한(실적, 지역)경쟁입찰에 의할 계약 체결

주요일정 입찰공고문 참조
※ 상기 일정은 사정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음.

4. 입찰참가/등록/제안서 제출 마감일시: 2020. 02. 20.(목) 15:00시까지
[제출장소: 본교 미림관 206호 자산관리팀]

5.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호의 규정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참가등록을 마친 업체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 규정에 따라 부정으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않은 업체
다.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음.
라. 「출판문화산업 진흥법」 제22조(간행물 정가 표시 및 판매) 규정에 따라 가격 할인율 준수하여야 함.
마. 공고일 현재 사업장 주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인천, 경기 지역인 도서, 서적 판매 전문취급업체
바. ‘중소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사. MARC DATA 구축이 가능한 업체 (MARC DATA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제출)
아. 사서 직원을 보유한 업체
자. 대학도서관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 공동수급 불가

6. 입찰보증금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증권)을 등록 시 납부하여야 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9조제3항에 따라 그 입찰보증금은 반환하지 않고 모두(전액) 수원여자대학교에 귀속함. (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 일 것)

7. 입찰의 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3항 및 동 시행규칙 제44조에 준용함.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기술능력 평가점수(80%), 입찰가격 평가점수(20%)를 합산하여 합산 점수의 고득점 순으로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여 개별 통지함. (단, 제안서 평가 결과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분야 배점한도의 85% 미만은 협상대상에서 제외)
※ 세부 평가 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업체는 일체의 이의 제기를 할 수 없음.
나. 종합평가 결과 점수가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평가의 배점기준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가 우선함.
다. 협상대상자로 선정된 업체가 제안한 사업내용, 이행방법, 이행일정, 제시가격 등의 제안서 내용은 협상을 통해 그 내용의 일부를 조정할 수 있음.
라. 협상 내용에 대해 동의하지 않는 업체가 있을 경우 차 순위 업체와 협상을 실시함.

9. 입찰등록 시 필요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소정양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 대조필 날인) 1부
※ 도서 판매, 도매 및 소매가 명시되어야 함.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라.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마. 대리인 참가 시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각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사. 국세 납세증명서 1부
아. 지방세 납세증명서 1부
자.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1부
차. 중소기업 확인서 1부
카. MARC DATA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타. 국내도서 납품실적(MARC DATA 포함) 증명서 (별지 제1호 서식)
※ 납품실적(도서리스트 첨부) 증명서 제출 시 관련 세금계산서 사본 첨부할 것.
파. MARC 전담 인력 재직증명서 및 사서자격증 사본
하. 제안서 관련 제출서류 (서면 및 USB 제출)
1)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자유양식
- 간접 할인율(5%) 및 부가 서비스에 대한 제안 포함.
2) 제안서가 저장된 USB
거. 별지 서식(제1호 ~ 제3호) 각 1부: 양식 준용하여 ?글로 작성
1) 제1호 서식 : 국내도서 납품실적 증명서
2) 제2호 서식 : 응낙서
3) 제3호 서식 : 개인(업체)정보 제공·활용 동의서
※ 입찰등록 시 인감도장(사용인감) 지참
※ 공고일 이후 발행분으로 제출 (유효기간 내)

10. 계약의 착수일 및 완료일
가. 낙찰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동 기간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그 입찰은 무효로 하고 입찰보증금은 수원여자대학교에 전액 귀속된다.
나. 계약보증금은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이상을 이행(계약)보험보증증권으로 납부하여야 한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는 소정의 별도 봉투를 사용하여야 하며 미리 업체에서 작성하여 봉인 후 입찰참가등록 마감일 당일 제출하여야 함.
1) 업체별로 양식 및 크기 변경은 가능
2) 입찰가격제안서 양식: 나라장터, 학교 홈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
3) 제한(실적, 지역)경쟁입찰에 의할 계약 체결
4) 산출내역서 제출
나. 낙찰자는 계약기간 중 인제학술정보관의 도서 구입대금이 낙찰금액에 미달하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여서는 아니 된다.
다. 입찰자는 입찰참가서류, 입찰유의서, 계약조건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해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응찰)자에게 있음.
라. 입찰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입찰공고 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 (단, 유효일자가 입찰 기간 이상인 경우는 접수 가능)
마. 입찰참가 신청 및 등록서류의 경우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방문하여 접수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바.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사. 추가자료 제출 요구: 본교에서 심사 중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에는 추가 제안이나 추가자료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으며, 제안서 제출 사업자는 이에 응하여야 함.
아. 본 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담당자에게 문의하거나 수원여자대학교 홈페이지, 나라장터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담당자: 수원여자대학교 사무처 자산관리팀 송대성 TEL) 031-290-8096
2) 홈페이지: http://www.swwu.ac.kr/

위와 같이 공고함

2020. 02. 10.

수원여자대학교 총장
담당부서 :
자산팀
담당자 :
자산팀
연락처 :
031-290-809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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