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e Fly with SWWU
  홈 >대학생활정보 > 공지사항 > 일반공지 프린트

일반공지

본문영역 시작
일반공지사항 상세페이지 : 작성된 상세내역(글제목, 작성자, 등록일, 조회수, 첨부파일, 글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수원여자대학교 임대숙소 모집 취소 안내
작성자 수원여자대학교
등록일 2021-02-25
조회수 8351
파일
     
 수원여자대학교에서는 학생들의 편의를 위해 5월 입주를 목표로 학생들을 대상으로 임대숙소 이용자 모집을 진행하였습니다. 하지만 뜻하지 않게
아래와 같은 상황변화로 인하여 임대숙소 이용자 모집을 취소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게 되엇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개학을 앞둔 학생들의 이용 혼란과 불편을 사전에 방지하고자 내린 결정이오니 너그러이 양해하여 주시기를 부탁드립니다.    


1. 임대숙소의 원활한 운영과 학생들의 이용부담을 최소화하기 위해 최소 145명 이상의 임대숙소 이용자 모집을 목표로 진행하였습니다만 신청인원이 그다지 많지 않습니다. 이에 모집기간이 종료 되지 않았으나 사전에 이용자 모집을 중지하는 것이 개학을 앞둔 학생들의 혼란을 방지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게다가 이용자가 적을 경우 학생들의 안전 관리를 위해 여학생들만을 위한 임대숙소로 운영하고자 했던 취지와는 달리 학내 이용자들이 외부인과 같은 층에서 생활할 가능성이 있어 학생들의 안전을 위해서는 안전한 환경이 조성되기 전까지는  취소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판단하였습니다.

2. 학교 주변에 여러 오피스텔 들이 들어서고 있는데다, 코로나19의 영향으로 학교 주변 오피스텔 등의 임대료가 인하되고 있는 상황에서 현재의 임대료로 계약을 진행할 경우 학생들에게 필요 이상의 비용부담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에 학생들이 선의의 피해를 입게 되는 것을 사전에 방지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생각하였습니다.

3. 현재 임대숙소가 완공되지 않은 상황에서 원거리 등교 학생들의 편의를 지원한다는 생각이 앞서 임대숙소를 마련하여 이용자를 모집하고자 하였으나, 공사완료가 지연될 경우 학생들의 이용에 차질이 발생할 수도 있어 확실한 환경이 준비될 때까지는 이용자 모집을 중지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확실히 준비가 될 때까지는 이용자 모집을 미루는 것이 학생들에게 도움이 더 될 것이라고 판단하였습니다.       우리대학은 원거리 등교 학생들을 위하는 마음에서 학생들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숙소를 제공하여 학업에 전념할 수 있도록 임대숙소를 제공하고자 하였으나 상기와 같은 이유로 임대숙소 운영 계획을 취소하게 되어 먼저 사과를 드립니다. 하지만 이는 학생들에게 예상되는 피해를 사전에 예방하는 것이 우선이라고 판단하여 내린 결정이오니 너그러이 헤아려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아울러 이번에 계약해지한 임대시설은 5월 완공시 대학에서 시설점검 및 확인을 한 후 업체 대표와 협의하여 수원여자대학교 학생들에게는 임대료 및 관리비의 인하 혜택을 줄수 있도록 논의중에 있으며, 해란 캠퍼스의 경우 학생들이 많이 거주할 경우에는 인제-해란의 셔틀버스의 추가 배차도 고려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사당, 잠실, 부평등에 운행하고 있는 학교버스 광역노선을 거주지 조사를 통해 용인, 화성을 포함하여 운행지역 확대를 적극 검토하여 학생들의 등학교를 지원할 계획입니다

수원여자대학교는 계속해서 학생들의 복지와 편의를 위해 보다 나은 대안을 마련하고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수원여자대학교 학생처장
공지사항 다음,이전글 : 해당글의 다음 이전글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전글 2021학년도 신입생 입학식 및 이벤트 안내
다음글 휴일 대출 실행을 위한 관리자포털 사용 안내
담당부서 :
수원여자대학교
담당자 :
수원여자대학교
연락처 :
031-290-8000
만족도조사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하여 만족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