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2022년_「취·창업_지원_프로그램_참여_수기_공모전」_홍보_이벤트_안내.pdf

닫기

background image

2022년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홍보  이벤트  안내

1.  이벤트  내용

    가.  참여대상  :  2022년  학과  및  취창업지원팀의  취업·창업  프로그램  참여  경험이  있는  재학생

    나.  참여기간  :  2022.  9.  5.(월)~9.  23.(금)까지

    다.  참여방법

        1)  이벤트  기간  내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신청서(동의서  포함)를  작성하여

        2)  날인(도장)  및  자필  서명이  완료된  신청  파일(신청서,  동의서)을  담당자  메일(ardc99@swc.ac.kr)  제출

    라.  선정방법  :  선착순 20명을  선정하여  음료(커피)  기프티콘  지급  예정

                                ※  기프티콘  지급  :  2022.  10  5.(수)  개인별  SMS  문자를  통해  발송  예정

2.  기타  사항

    가.  신청  서류는  반드시  날인(도장)  및  자필  서명이  완료되어야  하며  서명(날인)이  없는  경우  접수  불가합니다.

    나.  본인이  참여한  프로그램별  각각  복수의  수기  작성이  가능하나,  중복  시상은  불가합니다.

    다.  해당  내용은  이벤트  참여에  대한  내용으로  실제  공모전  접수  기간과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2022년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최종  제출  기한  :  2021.  11.  21.(월)  18:00까지

    라.  2022년  「취·창업  지원  프로그램  참여  수기  공모전」  상세  내용  및  신청서  파일은

          대학  홈페이지(일반공지  795번)  게시판  및  취창업지원팀  공지사항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마.  내부  사정에  따라  이벤트  내용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바.  문의  :  인제캠퍼스  학생회관  2층  취·창업지원팀  (☎  031-290-8127,  ardc99@swc.ac.kr)

/proj/swwu/download/1661841396821/index-html.html
background im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