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혁신지원사업  직원  채용공고

수원에  소재한  50년  전통의  명문사립여자대학  수원여자대학교에서는  성실,  박애,  봉사의  교육이념에 

입각하여  제2의  창학을  함께  할  능동적이고  성실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1.  모집부문  및  응시자격  (직무구분별  0명)

  가.  소속  :  혁신지원사업단

  나.  직무구분  :  산학협력사업  운영  /  취창업사업  운영  /  교육혁신사업  운영

  다.  고용  형태  :  기간제  계약직

        1)  사업  기간  :  2022.03.  ~  2025.02.(3년)

        2)  「기간제  및  단시간근로자  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해당  사업  완료  시  근로계약  만료

  라.  계약  기간:  채용계약일로부터  1년(전체  사업기간(2022.03.~2025.02.)동안  1년  단위  재계약)

2.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전자메일  접수)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우편  및  방문접수는  불가)

※  전자메일  접수  후  반드시  채용  담당자와  유선  확인하여야  함

나.  2차  :  면접전형  (해당자에  한하여  통보)
다.  최종합격자는  개별통보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3.  지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2.07.02.(토)~22.07.08.(금),  오후1시까지 
나.  접수방법

1)  지원서  접수  및  제출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

성  요망  (http://www.swwu.ac.kr→수원여대홈페이지(우측상단)→대학생활정보→채용공고)

2)  하단  첨부된  양식  다운작성  후  전자메일  접수
3)  전자메일  접수  :  lan@swc.ac.kr  (전자메일  접수  후  반드시  담당자와  유선  확인하여야  함)
4)  문의처  :  수원여자대학교  혁신지원사업단  사업전담운영팀  (031-290-8072)

                            근무시간  (월~금  09:00~16:00,  하계  단축근무  시행중)

모집  직무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혁신지원사업단 

(산학협력사업  /

취창업사업  /

교육혁신사업)

    [자격요건]
    ·  행정,  통계업무  능력이  우수한  자
    ·  사립대학  교직원  채용  결격  사유(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  기관  등의  취업제한  등)에  따른  성범

죄  및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아동관련  취업제한  등)에  따른  아동학대  관련  범죄경력이  없는  자

  [직무별  주요업무]
    ·  산학협력사업  운영  부문  :  산학협력사업  운영

    ·  취창업사업  운영  부문  :  취창업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학생이력관리시스템  고도화  및  관리업무
    ·  교육혁신사업  운영  :  혁신지원사업관련  업무

  [우대사항  및  가산점  부여  사항]   
    <가산점  부여사항>
    ·  국가유공자  등  법률에  의한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총점의  5%  가산점부여)

    <교육혁신사업  운영  부문  우대  사항> 
      -  교육부  혁신지원사업  유경험자(우대)  *총점의  6%  가산
      -  교수학습지원관련  대학  행정업무  유경험자  (우대)  *총점의  2%  가산
      -  교육학  또는  교육공학  전공자  (우대)  *총점의  2%  가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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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소정양식:  첨부파일)  1부.  (전화/전자메일  연락처  명기)
  ※  입사지원서  작성  시  모집  직무  작성  불필요(희망할  경우  작성가능)하며  채용  절차중  직무  부여  예정
나.  지원서에  기재된  경력(재직)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다.  보훈대상자는  국가유공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   
라.  장애인의  경우는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제출 
마.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소정양식  :  첨부파일)  1부.

5.  모집일정

구분

일정

비고

지원서

접수

  22.07.01.(금)~22.07.08.(금), 

오후  1시까지 

  ·  전자메일  접수만  받음 
  ·  전자메일  접수  시  제목  및  첨부파일명을  ‘입사지원

서(성명)’로  하여  발송

서류심사

(심사단:팀장,센터장)

합격자  통보

22.07.08.(금),  오후  4시(예정)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내부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면접  심사

(심사단  :  처장단)

22.07.11.(월),  오전  11시(예정)

  ·  지원자에  따라  추가  면접  실시  가능
      (내부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  가능)

최종합격자통보

22.07.15.(금)

  ·  합격자  유선  통보

6.  기타

가.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  서류에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나.  면접  불참자는  결격  처리함
다.  보수는  본교  직원  보수  규정에  따라  책정함.
라.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마.  최종합격자  제출서류
      -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규정에  따른  신체  검사서
      -  졸업증명서  각  1부.  (석사/박사  학위  기재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제출) 
      -  주민등록초본  1부.  (남성  지원자인  경우,  병역사항  기재된  초본  제출) 
      -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소정양식  :  첨부파일)  1부.

수    원    여    자    대    학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