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3. 수강신청 일정 안내.pdf

닫기

background image

1. 진행일정

  가. 재학생 수강신청 :  2021.12.13.(월) 10:00 ~ 12.17.(금) 23:59 까지

  나. 수강신청 정정 : 2022.02.21.(월) 10:00 ~ 02.23.(수) 18:00 까지

2. 수강신청

  가. 재학생 : 우리대학 홈페이지 차세대 학사시스템 접속 후 수강신청 (https://ngis.swwu.ac.kr)

  나. 수강신청 정정요건 및 유의사항

- 수강신청 과목이 폐강 및 누락되는 경우

- 졸업학점이 부족하거나 강의시간 중복된 경우

- 현장(임상) 실습을 포기한 경우, 수강신청 학점이 부족한 경우

- 단순 변심으로 인한 수강신청 정정은 불가하며 임의로 변경한 수강 과목의 성적은 일체 인정하지 않음

3. 재수강 기준

  가. 신청대상 : 필수과목이 F학점 취득자 및 기 취득한 학점이 C+ 이하인 경우

  나. 이수 구분이 필수인 경우(예, 전공필수, 교양필수) 취득성적이 F이면 반드시 재수강

  다. 재수강시 기취득 학점은 총 학점에서 제외되고, 재수강 취득성적으로 대체되므로 졸업학점 산출시 확인요망

  라. 재수강은 동일과목에 한하며, 필수과목의 경우 예외를 인정하며 성적 부여는 B+(89점) 까지만 인정함

4. 유의사항

  가. 각 강좌는 수강인원이 교양 30명, 전공 15명 미만일 경우 폐강됨

  나. 최종 수강신청 확인은 수강신청 정정 종료 후 진행

2022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