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1. 직원(계약직) 채용공고문_[학생상담센터].pdf

닫기

background image

수원여자대학교  직원  채용공고

수원에  소재한  50년  전통의  명문사립여자대학  수원여자대학교에서는  성실,  박애,  봉사의  교육이념에 

입각하여  제2의 창학을  함께 할 능동적이고  성실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1. 모집부문 및 응시자격

모집부문

채용(예정)

직종

모집
인원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학생

상담센터

유기

계약직

1명

  [자격요건]
    ·  상담관련  분야  석사학위  이상  소지자
    ·  상담  관련  자격증  소지자  (상담심리사  2급  이상)
    ·  사립대학  교직원  채용에  결격  사유(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  행정,  통계업무  능력이  우수한  자
    ·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아동·청소년  관련  기관  등의 

취업제한  등)에  따른  성범죄  및  아동복지법  제29조의3(아동관련  취업제한 
등)에  따른  아동학대  관련  범죄경력이  없는  자

    ·  남자의  경우  병역의무를  필한  자  또는  면제된  자

        * 자격요건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지원이 제한되며, 

추후  비위사실  또는  결격사유가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함

  [주요업무]
    ·  학생  대상  프로그램  운영  및  관리
    ·  개인  및  집단상담,  심리검사  등
    ·  기타  행정업무  (상담관련  일반  및  행정업무)

  [우대사항  및  가산점  부여  사항]   
    <우대  사항> 
    ·  대학상담센터  및  유관기관  근무  유경험자  (우대)  *총점의 6% 가산
    ·  대학 내 성희롱·성폭력 관련 사건처리 및 상담경험자 (우대) *총점의 2% 가산
    ·  직업상담사  자격증  등  진로관련  자격증  소지자  (우대)  *총점의 2% 가산
    <가산점  부여사항>
    ·  국가유공자  등  법률에  의한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총점의  5%  가산점부여)

2.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전자메일  접수)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우편 및 방문접수는 불가)

※ 전자메일 접수  후  반드시 채용  담당자와  유선  확인하여야 함 

나.  2차 : 면접전형 (해당자에  한하여 통보)
다.  최종합격자는  개별통보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3. 지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1.11.16.(화)~2021.11.23.(화) 11:00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방법

1)  지원서  접수  및  제출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

성  요망  (http://www.swwu.ac.kr→수원여대홈페이지(우측상단)→대학생활정보→채용공고)

2) 하단  첨부된 양식  다운작성  후  전자메일  접수

/proj/swwu/download/1637036627238/index-html.html
background image

3) 전자메일 접수  :  n1990@swc.ac.kr  (전자메일  접수 후 반드시  담당자와  유선 확인하여야  함)
4) 문의처  :  수원여자대학교  사무처  인사관리팀

다.  문의 : 인사관리팀  직원  인사담당자 (031-290-8166)

4.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소정양식: 첨부파일)  1부. (사진부착  및  전화/전자메일 연락처  명기)
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석사/박사 학위 기재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제출) 
다.  지원서에  기재된  경력(재직)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라.  지원서에  기재된  공인영어성적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마.  주민등록초본  1부. (남성  지원자인  경우,  병역사항  기재된 초본  제출) 
바.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사회봉사실적  증명서 등) 
사.  보훈대상자는  국가유공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   
아.  장애인의  경우는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제출 
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소정양식  :  첨부파일) 1부.
차.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소정양식  :  첨부파일) 1부.

5. 모집일정

구분

일정

비고

지원서

접수

2021.11.16.(화)~

2021.11.23.(화)  11:00

(도착분에  한함)

  ·  전자메일  접수  가능 
  ·  전자메일  접수  시  첨부 파일명을 반드시
     (성명_생년월일)  형태로  발송
  ·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서류심사

합격자통보

2021.11.24.(수)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내부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가능)

면접심사

2021.11.26.(금)

  ·  지원자에  따라  추가면접  실시가능
     (내부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가능)

최종합격자통보

2021.11.26.(금)

  ·  합격자 유선  통보

6. 기타

가.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면접 불참자는 결격처리 함
라.  보수는  본교  직원보수규정에  따라 책정함.
마.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바.  최종합격자는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규정에  의한  신체검사서를  개인별  실시  후  결격사유가  없

어야 하며,  반드시  신체검사서를 제출하여야  함.

수    원    여    자    대    학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