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 -
휴일 관리자포털 관련 상세 안내
< ’21. 2. 22. 한국장학재단, 학자금대출부 >
관리자포털 화면
경로
업무구분
주말사용
가능여부
특이사항
대학정보관리
공통>대학정보>대학정보관리
대출중지여부
O
- 휴일(2.27.∼2.28., 10:00∼16:00)동안 대출일시중지여부
‘사용(N)’으로 설정
학과정보관리
공통>대학정보>학과정보관리
학과등록
O
학사정보관리
공통>학사정보관리>학사정보관리
학사정보 등록
O
특별추천(일반/든든)
대출>대학추천>특별추천(일반/든든)
특별승인 취소
O
- 특별승인 취소 17:00∼익일 8:59 가능
기등록자관리
공통>학사정보관리>기등록자관리
기등록 처리
O
수납일정관리
공통>수납관리>수납일정관리
수납일정 등록
O
- 학적명 '학부신입생'의 일정시작 및 종료 상
휴일(2.27.∼2.28., 10:00∼16:00) 포함되도록 사전등록
수납원장관리
공통>수납관리 수납원장관리
수납원장 등록
수납계좌 등록
O
- 수납원장 마감일자 상 휴일(2.27.~2.28., 10:00~16:00)
포함되도록 등록
- 학생별 입력된 가상계좌가 휴일 거래 가능하도록
은행을 통하여 사전 설정
수납원장항목등록
공통>수납관리>수납원장항목등록
필수 및
선택경비등록
O
- 수납원장이 등록되어 있을경우, 항목수정 및
삭제 불가하며 18시∼24시에 항목추가만 가능
대학계좌관리
공통>대학정보>대학계좌관리
대표계좌 등록
O
학적변동반환금관리
공통>학적변동관리>학적변동반환금관리
등록금 반환
O
- 휴일동안 학적변동반환금 채번은 가능하나
입금 및 상환처리 불가
- 신입생의 입학취소, 입학포기 등 사유로 반환 시
반환사유를 ‘입학취소’로 입력해야 대출미제한
※ 이외 관리자포털 화면안내는 ‘쉽게 해결하는 관리자포털 해설집’ 참고 (관리자포털 공지사항 번호 15626 게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