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문서1. 직원(계약직) 채용공고문_[총무팀(총장비서)].pdf

닫기

background image

수원여자대학교  직원  채용공고

수원에  소재한  50년  전통의  명문사립여자대학  수원여자대학교에서는  성실,  박애,  봉사의  교육이념에  입각하여

제2의  창학을  함께  할  능동적이고  성실한  인재를  모집합니다. 

  1.  모집부문  및  응시자격

모집부문

채용(예정)

직종

모집
인원

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총무팀

(총장  비서)

유기

계약직

1명

  [자격요건]

    ·  정규대학  전문학사이상  소지자

    ·  행정업무(일반서무)  수행  가능자

    ·  사립대학  교직원  채용에  결격  사유(국가공무원법  제33조)에 

해당하지  않는  자

  [주요업무]

    ·  총장  비서  업무

 

  [우대사항  및  가산점  부여  사항]   

    ·  비서업무  경력자  (우대)

    ·  국가유공자  등  법률에  의한  보훈  대상자  및  장애인  복지카드 

소지자  (가산점부여)

  2.  전형방법

가.  1차  :  서류전형  (전자메일  접수,  우편  및  방문접수) 

※  전자메일  접수  시  반드시  채용담당자와  유선  확인하여야  함 

나.  2차  :  면접전형(해당자에  한하여  통보)

다.  최종합격자는  개별통보하며,  제출한  서류는  반환하지  않음

3.  지원서  접수

가.  접수기간  :  2020.06.30.(화)~2020.07.06.(월)  18:00  (도착분에  한함)

나.  접수방법

1)  지원서  접수  및  제출  서류는  본  대학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지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  요망 

(http://www.swwu.ac.kr→수원여대홈페이지(우측상단)→대학생활정보→채용공고)

2)  하단  첨부된  양식  다운작성  후  이메일,  직접  방문접수  또는  우편접수

3)  e-mail  접수  :  n1990@swc.ac.kr  (전자메일  접수  시  반드시  담당자와  유선  확인하여야  함)

4)  문의  및  접수처  :  수원여자대학교  사무처  인사관리팀

다.  문의  :  인사관리팀  직원  인사담당자  (031-290-8166)

라.  접수처  :  경기도  수원시  권선구  온정로  72  수원여자대학교  미림관  206호  통합행정실  인사관리팀  직원채

용담당자  앞

/proj/swwu/download/1593568053377/index-html.html
background image

  4.  제출서류

가.  입사지원서(소정양식:  첨부파일)  1부.  (사진부착  및  전화/전자메일  연락처  명기)

나.  졸업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  (석사/박사  학위  기재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성적증명서  제출) 

다.  지원서에  기재된  자격증(사본)  및  경력(재직)증명서  각  1부.  (해당자에  한함)

라.  주민등록초본  1부.  (남성  지원자인  경우,  병역사항  기재된  초본  제출) 

마.  지원서에  기재된  내용에  대한  증빙서류  (사회봉사실적  증명서  등) 

바.  보훈대상자는  국가유공자임을  증명할  수  있는  증빙서류   

사.  장애인의  경우는  장애인복지카드  사본  제출 

아.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소정양식  :  첨부파일)  1부.

자.  성범죄  경력조회  동의서(소정양식  :  첨부파일)  1부.

5.  모집일정

구분

일정

비고

지원서

접수

2020.06.30.(화)~

2020.07.06.(월)  18:00

(도착분에  한함)

  ·  전자메일  및  방문접수  가능  (09:00~18:00)

  ·  전자메일  접수  시  첨부  파일명을  반드시

      (성명_생년월일)  형태로  발송

  ·  토요일  및  공휴일  휴무

서류심사

합격자통보

2020.07.06.(월)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

      (내부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가능)

면접심사

2020.07.07.(화)

  ·  지원자에  따라  추가면접  실시가능

      (내부사정에  따라  일정  변경가능)

최종합격자통보

2020.07.07.(화)

  ·  합격자  유선  통보

6.  기타

가.  지원서  기재사항  및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임용을  취소할  수  있음

나.  접수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면접  불참자는  결격처리  함

라.  보수는  본교  직원보수규정에  따라  책정함.

마.  적임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도  있음.

바.  최종합격자는  공무원  채용  신체검사  규정에  의한  신체검사서를  개인별  실시  후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

며,  반드시  신체검사서를  제출하여야  함.

수    원    여    자    대    학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