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식1> | ||||||
2019 마일리지장학금 실적보고서(학생제출용) | ||||||
학과명 | ||||||
학번 | ||||||
성명 | ||||||
역량구분 | 코드 | 기준항목 | 취득등급 (실적) |
취득(참여) 년도, 일자 |
취득점수 | 비고 |
취업기초 | 1 | 컴퓨터활용능력 | 학생개인 | |||
2 | 워드프로세서 | 학생개인 | ||||
3 | ITQ | 학생개인 | ||||
4 | TOEIC | 학생개인 | ||||
5 | TOEFL (CBT) | 학생개인 | ||||
6 | TOEFL (iBT) | 학생개인 | ||||
7 | JPT | 학생개인 | ||||
8 | JLPT | 학생개인 | ||||
9 | HSK | 학생개인 | ||||
10 | 교내어학교육프로그램 (영어, 중국어 등 부서주관 사업) |
국제교류원 | ||||
11 | 해외인턴십, 해외어학연수, 해외취업, 해외전공탐방 등 | 국제교류원 | ||||
12 | 교내창업경진대회(창업동아리 경진대회) | 취창업지원센터 | ||||
13 | (교외)중앙 및 지역 창업경진대회 | 취창업지원센터 | ||||
14 | 창업진흥원 창업에듀 온라인 창업강좌 | 취창업지원센터 | ||||
15 | 창업 특강(취창업지원센터 주관) | 취창업지원센터 | ||||
16 | MOS(국제공인자격증) | 취창업지원센터 | ||||
17 | 취업포트폴리오경진대회 | 취창업지원센터 | ||||
18 | 이력서클리닉서비스(경기도일자리재단 꿈날개 이력서클리닉 참가) | 취창업지원센터 | ||||
19 | 창업캠프 | 취창업지원센터 | ||||
20 | 취업캠프 | 취창업지원센터 | ||||
21 | 진로/취업연계 가산 (학생생활상담연구소 집단프로그램 참여자 중 취창업지원센터 프로그램 참여(MOS 자격취득, 취창업캠프 수료, 경기도일자리 재단 꿈날개 온라인취업지원과정) 시 가산점 부여) |
학생생활상담연구소 | ||||
22 | 경기도일자리재단 꿈날개 온라인취업지원과정 참가 (회원가입후 온라인강좌 수료) |
취창업지원센터 | ||||
23 | 취·창업박람회 참가 | 취창업지원센터 | ||||
24 | 운전면허 | 학생개인 | ||||
25 | 심리검사 해석상담 | 학생생활상담연구소 | ||||
26 | 집단프로그램 | 학생생활상담연구소 | ||||
27 | 개인상담 | 학생생활상담연구소 | ||||
28 | 도서관 포인트 | 학생개인 | ||||
29 | 교과 튜터링(舊 직무능력향상프로그램) | 교수학습지원센터 | ||||
30 | 찾아가는 LCW(FYE) | 교수학습지원센터 | ||||
31 | 집중케어프로그램 | 교수학습지원센터 | ||||
32 | 멘토링 | 교수학습지원센터 | ||||
33 | 비교과 튜터링 | 교수학습지원센터 | ||||
34 | 비교과 교양 특강 | 교수학습지원센터 | ||||
35 | 사회명사초청 특강 | 교수학습지원센터 | ||||
36 | 내마음 보고서(2019년 신규) | 교수학습지원센터 | ||||
37 | Su-Coaching | 교수학습지원센터 | ||||
38 | 성공하는 대학생의 7가지 습관(7habits) | 교수학습지원센터 | ||||
39 | 공모전(에세이, 콘텐츠) | 교수학습지원센터 | ||||
소계 | - | |||||
사회봉사 | 40 | 국내 : 시간당 1점(사회봉사장학금, 학점인정 중복 시간 실적 제외) | 학생개인 | |||
41 | 국외 : 건당 5점 | 학생개인 | ||||
42 | 헌혈 참여횟수(회당 1점) | 학생개인 | ||||
소계 | - | |||||
총계 | - | |||||
※ 작성시 유의사항 | ||||||
- 취득등급(실적) : A~E 중 해당 등급과 실적을 모두 기재 (예시 : A등급, 토익 850점) | ||||||
- 취득(참여)일자 : 해당 마일리지 항목에 대한 취득 또는 참여연도,일자 기재 | ||||||
- 취득점수 : 본인이 취득한 해당 마일리지 항목의 점수 기재 | ||||||
- 학생 개인이 제출하는 증빙서류 : 학생 제출용 실적보고서에 작성된 순으로 첨부 | ||||||
- 제출서류가 행정부서 실적확인서라고 기재된 항목은 학생 개인별 제출 불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