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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원여자대학교 국내 도서 구입(단가계약) 업체 선정』

제 안 요 청 서

2024.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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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 차 〉

Ⅰ.  사업  개요 ····································································   1 

    Ⅱ.  추진  방안 ······································································ 2

    Ⅲ.  입찰  및  사업자  선정  ···············································   3

    Ⅳ.  제안  일반사항 ····························································   6

        붙임  및  별지  서식 ·····················································   8

              -  붙임  1호서식  :  입찰서

              -  붙임  2호서식  :  입찰참가신청서

              -  붙임  3호서식  :  입찰가격제안서

              -  붙임  4호서식  :  국내도서  납품실적  증명서

              -  붙임  5호서식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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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명  :  2024학년도  수원여자대학교  도서관  국내  도서  구입(단가계약)업체  선정

2.  사업목적

  가.  수원여자대학교  구성원의  희망자료를  신속하게  수집·제공함으로써  이용  만족도  제고

  나.  양질의  도서와  교재,  학습참고자료  등을  주제별로  확충하여  학습  및  연구  활동을  체계적  지원

  다.  구성원의  자료이용  수요를  분석하여  다양한  분야의  교양도서를  확충함으로써  구성원의  교양 

        함양  및  문화  창출  활동  지원

3.  사업내용 

  가.  2024~2026학년도  수원여자대학교  국내도서단행본  구입 

  나.  사업금액  :  연  57,600,000원 

      1)  2023학년도  도서구입비의  80%  수준으로  대학  사정에  따라  증·감  할  수  있음

      2)  도서대금,  운송료,  반품,  MARC  구축  등  모든  제반비용을  포함

4.  사업기간  :  2024년  3월  1일부터  2027년  2월29일  (3년)

  가.  연단위  업체  평가를  통해  계약기간은  단축될  수  있음

  나.  계약  연장을  위한  연단위  업체  평가

      1)  평가자  :  도서관장  및  실무자

      2)  평가기준

           

평가  항목

배점

비고

도서  납품율  95%  준수  여부

50점

도서  납품의  신속성

30점

주문  후  입고까지  15일  이내

MARC  DATA  품질

20점

      3)  계약  유지를  위한  평가척도 

          -  81점  이상  :  유지

          -  61점  ~  80점  :  재검토

          -  60점  미만  :  탈락

        ※  ‘탈락’일  경우  즉시  재입찰  진행하며,  ‘재검토’  당해연도  재입찰일  경우  1년  유예를  둔  후

              재평가  결과에서도  ‘재검토’일  경우  재입찰  진행

5.  입찰  및  계약방법

  가.  입찰방법  :  제한경쟁입찰

  나.  계약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사 업 개 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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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사업추진  배경 

  가.  연간계약을  통한  신속하고  체계적이고  안정적인  도서  구입업무  수행

  나.  신간도서  및  발간  예정도서  사전정보  수집을  통한  구입  대상  자료선정

  다.  도서정가제  시행에  따른  5%  경제상  이익  활용도  극대화  추진

 

2.  추진  절차

  가.  주관  사업자  선정

  나.  전공  도서  및  학습참고자료  선정

  다.  신간도서  및  구성원  희망자료  선정

  라.  주문목록  작성  및  발주  (수시  발주)

  마.  자료  납품  및  검수  (주  1회  이상)

  바.  대금지불

  사.  경제상  이익  수증

3.  사업수행  방법

  가.  납품기한  :  발주일  기준  15일  이내

  나.  주문  및  납품

      1)  주문  :  수시  발주  (E-mail  발주)

      2)  납품  :  주문도서  100%  납품을  원칙으로  하되  절판  등으로  납품하지  못하는  도서는  예외

          -  주문도서에  대해  주  1회  방문  납품을  원칙으로  함.

          -  천재지변이나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시  사전  협의  후  우편  발송  가능

          -  납품서류  :  입고도서  목록,  납품서,  미납품  목록  각  1부

    다.  상호협력  :  업무추진과정에서  변동이  발생할  경우  상호협력을  바탕으로  협의하여  결정

추진 방안

출판문화산업  진흥법  [시행  2014.11.21.]  제22조(간행물  정가  표시  및  판매)

⑤  제4항에도  불구하고  간행물을  판매하는  자는  독서  진흥과  소비자  보호를  위하여  정가

  의  15퍼센트  이내에서  가격할인과  경제상의  이익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판매할  수  있다.

  이  경우  가격할인은  10퍼센트  이내로  하여야  한다.  <신설  2014.5.20.>

⑦  제5항에서  "경제상의  이익"이란  간행물의  거래에  부수하여  소비자에게  제공되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것을  말한다.<신설  2014.5.20.>

  1.  물품

  2.  마일리지(판매가의  일정  비율에  해당하는  점수  등을  말한다)

  3.  할인권

  4.  상품권

  5.  제1호부터  제4호까지에서  규정한  것  외에  소비자가  통상  대가를  지급하지  아니하고

  는  취득할  수  없는  것이라고  인정되는  것

  ※  단행본(국내서)만  적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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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품질보증  방안

  가.  도서  납품시  담당자와  서지정보(ISBN,  서명,  저자  등)를  확인하는  체제로  추진

  나.  납품  도서중  딸림자료가  있을  경우  함께  납품

  다.  납품된  도서중  대학도서관  장서로  부적합한  도서가  확인  될  경우  반품처리

  라.  자관등록  완료  후라도  파본도서가  발견  될  경우  교환

  마.  절판  및  품절,  미출판  및  출간예정도서  등  특별한  사유가  발생한  도서는  담당자에게  증빙제출

1.  입찰  방법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의한  계약,  단가계약

2.  입찰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입찰설명회  :  제안요청서로  갈음함

  나.  입찰(견적)서  제출  :  나라장터(e-발주시스템)에  제출

  다.  입찰참가/등록마감  :  2024.02.02.(금)    14:00까지

  라.  개찰일시  및  제안평가  :  2024.02.02.  ,  2024.02.07.(평가위원회의  서면심사로  대체)

  마.  낙찰자  발표  :  2024.02.08.

  바.  기타  :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계약

      -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함

      -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반드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해야  함

3.  입찰  참가자격

  가.  사학기관재무회계규칙  제35조,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경쟁입찰의  참가  자격을  갖춘  자.

  나.  ‘가항’의  자격을  갖추고  입찰  참가서류와  입찰보증금을  납부한  업체

  다.  공고일  이전  사업장  주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지역인  도서,  서적  판매  전문  취급  업체

  라.  ‘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MARC  DATA  구축이  가능한  업체

  바.  사서직원  보유  업체

  사.  대학도서관  납품  실적이  있는  업체

  아.  입찰  참가  제한

      1)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

      2)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

입찰 및 사업자 선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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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

4.  입찰보증금

    가.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의  입찰보증금(보증보험  증권  등)을  입찰  등록시  제출해야  함.

    나.  낙찰자로  결정된  후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는  때에는  입찰보

          증금은  반환하지  않고  전액  수원여자대학교에  귀속함.

        ※  관련법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7조

    다.  입찰보증보험증권  보증기한  :  입찰일  이전부터  입찰일  30일  이후일  것

5.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계약기간  :  2024.03.01.  ~  2027.02.29.  (3년간)

          단,  1년  단위  업체  평가를  통해  계약기간은  단축될  수  있음

    나.  계약금액  :  연  57,600,000원

      -  2023학년도  도서구입비의  80%  수준으로  대학  사정에  따라  증·감  할  수  있음

      -  도서대금,  운송료,  반품,  MARC  구축  등  모든  제반  비용을  포함

        ※  입찰보증금은  계약금액의  5%로  한다.

    다.  주문방식  :  수시주문(E-mail,  팩스,  전화  등으로  할  수  있음)

    라.  납품  및  반품 

      1)  주문도서  100%  납품을  원칙으로  하되  품절‧절판  등으로  납품하지  못하는  도서는  예외로  함

      2)  주문도서중  정가  10만원을  초과하는  단행본이  있을  경우  납품전  사전협의  후  납품 

      3)  주문도서에  대해  주  1회  방문  납품을  원칙으로  함.

          단,  천재지변이나  부득이한  사유가  발생시  사전협의  후  우편  발송  가능

      4)  반품  및  교환

        -  납품된  도서  중  대학도서관  장서로서  부적합한  도서로  결정  될  경우  반품

        -  남품된  도서의  검수과정에서  파본  및  훼손도서가  발견된  경우  즉시  교환

        -  자관  등록  완료된  도서라도  파본이  발견될  경우  교환       

    마.  납품장소  :  수원여자대학교  도서관이  지정하는  장소

    바.  국내서  구매계약  특수조건

      1)  납품  기일  :  주문일  기준  15일  이내  (긴급주문도서의  경우  상호협력을  통해  3일  이내  납품)

      2)  납품서  :  인쇄물과  파일로  납품하되  정가,  납품가를  구분하여  표시

      3)  딸림자료  및  부록이  있는  단행본의  경우  반드시  함께  납품

      4)  주문도서의  개정  및  수정판이  발행되었을  경우  도서  납품  전  대학측과  협의  후  납품

      5)  주문도서  중  납품  불가사유  도서가  발생할  경우  납품  기한  전  서면으로  사유를  제출

      6)  천재지변  및  기타사유로  인하여  납품기한을  초과할  경우  사전에  기한  연장을  요청

6.  입찰  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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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별도의  입찰  참가신청서는  받지  않음

        ※  반드시  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에서  전자입찰(가격)서를  제출하여야  함.

    나.  사업제안서는  PDF파일로  변환하여  기타  제출파일과  함께  나라장터(e-발주시스템)에  제출

        ※  간접할인율(5%)  및  부가서비스에  대한  제안(자유양식)  포함

    다.  이행(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5%  이상으로  전자  제출)

    라.  기타  관련서류  (전체  스캔화여  PDF파일로  나라장터  e-발주시스템에  업로드)

        1)  사업자등록증사본(도서  판매,  도매  및  소매가  명시되어야  함)  1부.

        2)  법인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3)  법인등기부등본(개인은  주민등록등본)  1부.

        4)  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  각  1부.

        5)  중소기업  확인서  1부.

        6)  MARC  전담직원  재직증명서  및  사서자격증  사본  각  1부.

        7)  MARC  DATA  직접생산확인  증명서  1부.

        8)  대학  납품실적  증명서  (본교  양식)  1부.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본교  양식)  1부.

        ※  순서에  맞게  스캔  및  업로드  요망

7.  협상적격자  선정  및  협상  절차

  가.  사업자  선정  기본  방침

      1)  객관적이고  공정한  기준과  절차를  적용하여  우수사업자를  선정하는  것을  원칙으로  함.

      2)  관련규정

        -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3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  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381호(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나.  협상적격자  선정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1)  공고된  사업에  응찰하고자  하는  자는  제안요청서에  따라  제안서를  작성후  제출

      2)  제출된  서류를  토대로  수원여자대학교  내부  평가위원이  평가

      3)  제안서평가를  실시한  후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에  의한  계약

  다.  제안설명회  :  서면심사로  갈음하되  평가위원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진행

  라.  평가방법 

      1)  일반사항

        -  공정한  평가를  위해  평가위원회를  구성하며,  평가위원회의  명단  등은  공개하지  않음

        -  종합평가점수  100점  만점으로  기술평가(80점  만점)와  가격평가(20점  만점)로  이루어짐

        -  종합평가점수(기술평가점수+가격평가점수)의  고득점자순으로  협상대상자  순위를  정함

      2)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  순서

        -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으며,  제안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종합평가결과  최고점수를  얻은  자가  복수일  경우  기술평가에서  고득점자를  우선으로  함

        -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세부항목의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우선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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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우선협상대상자와  협상이  결렬되면  차순위  협상대상자와  협상  진행

        -  모든  협상이  결렬될  경우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음

  마.  평가항목  및  배점   

   

6.  입찰의  연기  및  무효 

  가.  연기

      1)  대학  사정에  따라  입찰공고  등에  예정된  입찰  마감  등의  일시를  연기할  수  있음

      2)  입찰이  성립되지  않거나  낙찰자가  없을경우,  재입찰에  붙일  수  있음

      3)  입찰이  연기될  경우  그  사유와  연기  일시를  응찰자에게  통지하여야  함

  나.  입찰의  무효 

      1)「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  시행령」  제44조에  의함

      2)「출판문화산업  진흥법」제22조에  따라  정가(기초금액)을  초과하거나  도서정가제  가격  할인율

(10%)를  위반하여  정가(기초금액)의  90%  미만으로  입찰가격을  제시할  경우

1.  제안서  작성방법  및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는  A4용지로  30페이지  내외로  작성(자유양식)

  나.  사업별  제안내용은  구체적이고  명확하고  상세하게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함

  다.  제안서  내용은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별첨자료’로  제출

  마.  실적은  평가시점  기준으로  완료된  것만을  작성

  바.  사업수행  추진전략,  납품  방법,  경제상  이익  등이  포함되어야  함

  아.  제안서의  효력

    1)  최종선정된  업체의  제안서는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평가항목

평가요소

배점

업체  일반

(20점)

-  제안사항의  차별화  및  충족도

20

매출실적

(20점)

-  최근  5년간  대학도서관  납품  실적(건수)

20

도서납품

전략

(30점)

-  도서  납품에  대한  신속성

10

-  절판  및  품절도서  납품  방안

10

- 파본,  불량도서,  반품도서  등의  처리방안

10

전문성

(20점)

- MARC  전담인력  (사서자격증을  소지한  전담  직원  수)

20

경제적이익

(10점)

- 경제적이익(구입총액의  5%)  제공  방안의  적정성  및  충족도

10

100

제안 일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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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  제안서  및  계약서에  대하여  해석상의  이견이  발생할  경우  상호협의하여  조정

2.  제안설명회  :  평가위원회의  서면심사로  대체

      단,  평가위원이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설명회가  개최될  수  있음.

3.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공고문,  제안요청서  등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숙지하고  응해야  하며  미숙

        지에  따른  책임은  입찰(응찰)참가자에게  있음.

  나.  입찰  등록  및  입찰에  참여하기  위하여  제출하는  서류들은  모두  입찰공고  후  신규로  발행된 

서류이어야  함  (단,  유효일자가  입찰기간  이상인  경우  접수  가능)

  다.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  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이며,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라.  제안요청과  관련된  모든  문서는  대외비문서로  취급되므로  내용을  타인에게  공개할  수  없음

  마.  수원여자대학교  평가위원회는  평가내용  및  평가결과  등  관계  서류를  공개하지  않음 

  바.  제안서  평가점수는  공개하지  아니하며,  제안업체는  평가점수에  대하여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사.  「출판문화산업  진흥법」에  따라  업체별  최대  할인은  10%로  제한  함

  아.  제안서의  모든  내용은  법이  허용하는  범위  내에서만  제안  할  수  있음.

  자.  참여업체는  본  사업의  성공적  수행을  위하여  효율적인  사업관리  방안을  제시하고,  대학측과 

        협의하여  사업을  수행하여야  함

  차.  제출된  제안서  내용  중  허위  사실이  발견될  경우  낙찰  후라도  계약을  해지  할  수  있음

  카.  제안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문서  또는  이메일에  의하여  제출하고  전화  및  구두  문의  내용은 

        법적인  효력을  갖지  못함

  타.  본  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수원여자대학교  홈페이지  및  각  부서  담당자에게  문의.

        -  제안관련  :  도서관  노경국  031-290-8121

        -  입찰관련  :  자산팀  길준성  031-290-8091

        -  수원여자대학교 홈페이지 : http://www.swwu.ac.kr/

2024.01.22.

  수원여자대학교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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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호  :  자산팀  구매계약규정  별지  제2호  서식] 

입  찰  공  고  번  호

제                        호

입  찰  일  자

20    .        .        .   

입    찰     건     명

 

입    찰     금     액

금                                                      원정  ₩                                (V.A.T  포

함)

준공(납품)년월일

나는  계약사무처리규칙에  의한  물품(제조)구매,  시설공사  입찰유의서에  따라  응찰하며  이  입찰이 

귀교에  의하여  수락되면  물품(구매),  시설공사,  계약일반조건,  동  특수조건에  따라  위의  입찰금액으로 

기한  내에  제조납품,  공사  완성할  것을  확약하며  입찰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입  찰  자      사업자등록번호  : 

                      주                  소  :

                      상                  호  : 

                      대        표        자  :                                                                                 

                      생    년    월    일  : 

                      전    화    번    호  : 

수원여자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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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호  :  수원여자대학교  입찰서식] 

입찰참가  신청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처리기간

즉 시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생  년  월  일

입찰

개요

입찰공고(지명)번호 제             호

입 찰 일 자           .          .          .

입 찰 건 명

납 부

·보증금율  :                                  %

·보증액  :  금                              원정  (₩                          )

·보증금  납부방법  :

납 부 면 제   및

지 급 확 약

·사유  :

·본인은  낙찰  후  계약  미체결  시  귀교에  낙찰금액에   

해당하는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대리

인 ·

사용

인감   

    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  성        명  :                 

-  생년월일  :

    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인)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지명통지)한  귀부(처·청)의  일반(제한·지명)경쟁 

입찰에  참가하고자  정부에서  정한  공사(물품구매·기술용역)입찰유의서  및  입찰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서류:  1.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          .          .

                                                                                                신청인                              (인)

      수원여자대학교    귀하

    세입세출외현금출납원      성명  :                                                              

    유 가 증 권 취 급   원      성명  :                                                              
22221-20311일

95.6.30  승인

210mm×297mm

(신문용지  54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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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3호  :  수원여자대학교  입찰서식] 

입  찰  가  격  제  안  서

사   업   명

 수원여자대학교 도서관 국내 도서 구입(단가계약)업체 선정 

주 관 기 관

 수원여자대학교 도서관

사 업 기 간

 계약체결일로부터 3년

제 안 금 액

 금                   원정 (₩                    )

구   분

금   액

비   고

 

 

합   계

※ 모든 가격 제안금액은 운송료, 반품, MARC 구축 등 모든 제반비용을 포함한 금액

상기 금액으로 가격제안서를 제출합니다.

     

 붙임: 산출내역서 1부.

20  년    월    일 

    업 체 명 :             

                                         대 표 자 :                  (인)

수원여자대학교 총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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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4호  :  수원여자대학교  입찰  서식] 

국내도서  납품실적  증명서

신청인

업체명

(상호)

 

대표자

 

주소

 

전화번호

 

FAX

 

사업자번호

 

제출처

 

계약 및

납품내용

계약번호

품명 및 수량

계약금액 (A)

납품금액 (B)

납품율(%)

(B/A)

 

 

 

 

증명서

발급기관

위 사실을 증명함.

20 년

대학명

 

 

대표자

(인)

발급부서

 

담당자

 

전화번호

 

FA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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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5호  :  수원여자대학교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 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제 시행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수원여자대학교에서 시행하는 수원여자대학교 도서관 국내도서 구입(단가계약)업체 선정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및 하도급 업체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

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경쟁 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수원여자대학교에서 발

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 입찰에 있어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

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수원여자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여하지 않고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수원여자대학교가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뇌물이나 부당한 이익을 제공 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

결되었거나 용역 수행 중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용역을 수행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수원  여자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

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수원여자대학교

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는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

하여 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수원여자대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

는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용역 시작 전에는 계약취소, 용역시작 이후에는 수원여자대학교에서 전체 또는   일부 계약을 해지하여도 감수하고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자에게 뇌물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 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 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 본건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수원여자대학교에서 청렴계약을 위하여 요구하는 자료제출, 서류 열람, 현장 확

인 등 활동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6. 본 건 관련하여 하도급 계약체결 및 이행에 있어서 하도급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하거나 부당 또는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아

니하겠습니다.

7. 낙찰자의 경우 본 건 입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불공한 행위로 인하여 계약상대자 간 문제의   소지가 있을 경

우에는 즉시 계약을 해지하여도 일체의 이의제기를 하지 않겠습니다.

 위 청렴계약이행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 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제한, 계약해지 등 수원여자대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수원여자대학

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서약자: 회사명                         대표               (인)